발효유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이 요거트의 건강함에 디저트의 달콤한 즐거움을 더한 신제품 ‘풀무원요거트 디요(D-yo)’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건강하게 즐기는 디저트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며, 요거트를 단순한 간식이 아닌 ‘기분 전환용 디저트’로 즐기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이에 풀무원다논은 요거트 본연의 건강함을 유지하면서도 디저트의 풍미를 살린 새로운 콘셉트의 요거트를 선보였다.
요거트의 건강함은 그대로 유지하며 디저트의 풍미를 살린 디저트 요거트 ‘풀무원요거트 디요(D-yo)’ 2종(초코&피스타치오, 커피)
초코&피스타치오·커피 2종 구성, 프리미엄 디저트 감성 강조
‘풀무원요거트 디요’는 초콜릿과 커피 등 디저트로 사랑받는 맛으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기존의 과일맛 요거트에서 벗어나 한층 고급스럽고 크리미한 질감을 강조했다.
‘초코&피스타치오’는 리얼 코코아 파우더와 100% 피스타치오 페이스트를 사용해 초코의 달콤함과 피스타치오의 고소함이 어우러지는 입체적인 풍미를 구현했다. ‘커피’ 맛은 브라질산 커피 농축액을 사용해 티라미수를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텍스처와 은은한 단맛을 완성했다.
또한 컵당 100억 CFU의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해 요거트의 건강함을 잃지 않았다. 지친 오후 달콤한 휴식을 찾는 직장인이나 건강한 디저트를 원하는 아이들에게도 제격이다.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 디저트 요거트 정체성 강화
풀무원다논은 이번 신제품의 패키지에도 특별함을 더했다. 투명 컵 디자인을 적용해 크리미하게 퍼진 요거트의 질감과 컬러를 시각적으로 강조했으며, 새롭게 개발된 전용 용기를 통해 기존 요거트 제품과 차별화된 디저트 감성을 표현했다.
제품은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채널과 ‘#풀무원’ 브랜드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다논 정혜승 팀장은 “요거트를 다양한 방식으로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디저트다운 맛으로 차별화한 ‘풀무원요거트 디요’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요거트의 건강함을 유지하면서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 개발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레이저, ‘젠레스 존 제로’ 콜라보 에디션 게이밍 기어 3종 출시
· 로지텍, 이마트 쓱데이 맞아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최대 PS5 프로·아이패드 프로까지
· 조텍 RTX 5090 수냉 그래픽카드, 단 3일간 특가 판매
· ASUS ROG, ‘쿠가세’서 인기 게이밍 기어 대거 할인…최신 키보드·마우스 총출동
· “이젠 다이소에서도 짜먹는다!”... 딜리노쉬 프리미엄 땅콩버터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