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전문 기업 브리츠가 언제 어디서나 30W 고품질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BZ-MG70 plus’를 정식 출시했다.
BZ-MG70 plus
이번에 선보인 ‘BZ-MG70 plus’는 컴팩트한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30W의 강력한 출력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실내에서는 공간을 채우는 메인 스피커로, 야외에서는 휴대용 오디오 기기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돼 홈 인테리어와 아웃도어 환경을 동시에 고려했다.
작지만 묵직한 사운드, 블루투스 5.3 적용
BZ-MG70 plus에는 안정적인 블루투스 V5.3 칩셋이 탑재돼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와 빠르고 안정적인 무선 연결이 가능하다. 내부에는 패시브 라디에이터(Passive Radiator) 설계를 적용해 작은 크기에서도 깊고 탄탄한 저음을 구현하며, 중·고음역대 역시 균형감 있게 재생해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BZ-MG70 plus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휴대 설계
아웃도어 사용성을 강화한 점도 눈에 띈다. 제품 상단에는 핸들 스트랩을 적용해 캠핑, 여행, 산책 등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생활방수 기능을 더해 갑작스러운 기상 변화나 습한 환경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컬러는 부드러운 아이보리 톤을 채택해 실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TWS 지원으로 확장되는 입체 사운드
더욱 웅장한 사운드를 원하는 사용자를 위해 TWS(True Wireless Stereo) 기능도 지원한다. 동일 모델 두 대를 무선으로 연결하면 좌우 채널이 분리된 스테레오 사운드를 구현할 수 있어, 실내 파티나 야외 모임에서도 한층 높은 몰입감을 제공한다.
브리츠 관계자는 “신제품 BZ-MG70 plus는 세련된 디자인에 강력한 30W 출력을 담아낸 포터블 스피커”라며 “스트랩을 활용한 뛰어난 휴대성과 TWS를 통한 사운드 확장성까지 갖춰 실내외를 아우르는 올라운드 스피커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BZ-MG70 plus
박현수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케이시, 이정 ‘그댈 위한 사랑’ 20년 만에 재해석…2월 1일 리메이크 음원 발매
· 전면 메쉬로 쿨링 강화… 프렉탈디자인 Pop 2 시리즈 국내 상륙
· 코스트코 또 완판 예고, MSI 최신 RTX 50 시리즈 게이밍 데스크탑 출격
· 풀무원, ‘특등급 국산콩’ 앞세워 두유·두부칩 프리미엄 라인업 확대
· 푸디스트, 자영업자 상생 CSR ‘선한울림’ 3기 모집…온라인 기반 지원 확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