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오펠라의 한국법인 오펠라헬스케어코리아가 전개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Cenovis)가 콜라겐과 비타민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신제품 ‘비타 콜라겐 듀얼 부스터’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하루 한 포로 저분자 콜라겐과 비타민을 동시에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된 2in1 콘셉트 제품이다. 세노비스는 2024년 ‘콜라겐 비타민 젤리’로 이너뷰티 시장에 진입한 이후, 지난해 ‘콜라겐 히알루론산 앰플샷’을 연이어 선보이며 콜라겐 제품군을 확장해왔다. 올해는 콜라겐 포트폴리오를 한층 강화하며, 브랜드의 과학적 맞춤 영양 설계 원칙인 세노사이(CenoSci™)를 바탕으로 ‘비타 콜라겐 듀얼 부스터’를 새롭게 내놓았다.
세노비스 비타 콜라겐 듀얼 부스터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GT에 비타민 100% 이상 설계
‘비타 콜라겐 듀얼 부스터’는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GT를 핵심 성분으로 적용했다. 여기에 비타민 C와 비타민 B군(B1, B2, B6, 비오틴, 나이아신)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 이상으로 설계해 기능성을 강화했다.
이를 통해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에너지 생성과 대사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피부 건강과 활력 관리를 동시에 고려한 복합 설계가 특징이다.
특히 이번 제품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이중 피부 기능성을 인정받은 콜라겐이 사용됐다. 회사 측에 따르면 국내 이너뷰티 시장에서 기능성 인정을 받은 콜라겐 제품은 3.6%에 불과해, 기능성 측면에서 차별화를 갖췄다는 설명이다.
발포형 파우더 적용…찬물에도 잘 녹는 간편 섭취
제형 측면에서도 차별화를 시도했다. ‘비타 콜라겐 듀얼 부스터’는 찬물에도 잘 녹는 발포형 파우더 제형을 적용해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물에 타서 음료처럼 마실 수 있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맛은 새콤달콤한 레드비트 석류맛으로 구현해, 건강기능식품 특유의 부담을 줄이고 일상적인 음료 대용으로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세노비스 마케팅 유지영 팀장은 “세노비스는 변화하는 이너뷰티 트렌드에 맞춰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비타 콜라겐 듀얼 부스터’는 피부 건강과 에너지 충전을 동시에 고려한 2in1 제품으로, 일상 속 활력을 필요로 하거나 피부 고민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비타 콜라겐 듀얼 부스터’는 세노비스 공식 네이버 스토어 등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된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2km 밖에서도 보인다”… 가민, 역대급 밝기 ‘바리아 리어뷰 820’ 출격
· 세가 65주년 기념, 소닉 담은 세이코 한정판 시계 공개
· 노트북보다 비싼 1337달러짜리 마우스…레이저 ‘붐슬랭’, 가격도 한정판
· “램값 폭등 직격탄”… 日 에이서, 2월 20일부터 PC 가격 인상 공식화
· “클라우드 대신 엣지로”… 마이크로칩, ‘풀스택 엣지 AI’로 산업 현장 정조준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