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코리아의 글로벌 K-뷰티 색조 브랜드 3CE가 데일리 쉬머 타입의 스틱형 아이섀도우 ‘3CE 아이 스위치 스틱(3CE EYE SWITCH STICK)’을 선보이며 아이 메이크업 라인업을 강화한다.

이번 신제품은 글래머러스한 글리터가 반짝이는 존재감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눈 쉐입에 맞춘 이지 드로잉 스틱 타입으로 설계돼, 뻑뻑함 없이 피부 위를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린다. 넓은 부위는 물론 눈 앞머리, 애교살 등 디테일한 영역까지 손쉽게 터치할 수 있도록 쉐입을 구현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아이 스위치 스틱은 바르는 순간 차오르는 애교살 볼륨 효과를 강조한 제품이다. 눈썹 밑과 애교살 부위뿐 아니라 눈 앞머리, 코 끌 등 다양한 부위에 광채를 더할 수 있는 멀티 유즈 스틱으로 설계됐다.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마지막 터치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해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폭넓게 대응한다.
컬러는 총 6가지 쉐이드로 구성됐다.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올리브영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컬리, 카카오톡 선물하기, 무신사, 에이블리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 전개한다.
라인업 확장으로 성장세 가속
3CE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아이 메이크업 카테고리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브랜드는 국내 시장에서 4년 연속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성과가 두드러진다. 현재 총 9개국에 진출한 3CE는 2025년 기준 동남아시아 주요 5개국인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인도네시아에서 시장 성장률 대비 9배에 달하는 고성장을 기록했다. 중국 시장에서는 매스 메이크업 브랜드 랭킹 3위를 유지하며 견고한 입지를 이어가고 있다.
업계에서는 쉬머·글리터 중심의 아이 메이크업 수요 확대와 멀티 유즈 제품 선호 트렌드가 맞물리며 스틱형 아이섀도우 시장이 꾸준히 성장할 것으로 보고 있다. 3CE가 선보인 아이 스위치 스틱 역시 사용 편의성과 볼륨 연출 효과를 앞세워 국내외 색조 시장에서 추가 성장 동력으로 작용할지 주목된다.
이은비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2km 밖에서도 보인다”… 가민, 역대급 밝기 ‘바리아 리어뷰 820’ 출격
· 세가 65주년 기념, 소닉 담은 세이코 한정판 시계 공개
· 노트북보다 비싼 1337달러짜리 마우스…레이저 ‘붐슬랭’, 가격도 한정판
· “램값 폭등 직격탄”… 日 에이서, 2월 20일부터 PC 가격 인상 공식화
· 생일에 1억 쾌척… 제이홉, 모교 후배 위해 또 통 큰 기부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