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PM1.0센서와 초미세먼지 디스플레이로 업그레이드!
LG전자에서 퓨리케어(PuriCare)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런칭하면서 신형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 LG전자의 신형 공기청정기 모델은 현재까지 총 3 종으로 AS110WAW, AS120VAS, AS120VBG 이며, 작년 모델과의 차이점은 극초미세먼지까지 감지하는 PM1.0 센서와 먼지 정도를 수치로 확인할 수 있는 공기청정 디스플레이로 요약할 수 있다.
[LG전자 퓨리케어 AS110WAW]
LG전자 퓨리케어 AS110WAW는 사용면적 37㎡의 공기청정기로 3M 알러지 초미세먼지 필터와 하이브리드 탈취필터로 황사, 초미세먼지, 3대 가스(초산, 암모니아, 아세트알데히드)를 제거해 준다. 또한 이오나이저까지 있어 이온을 배출해 공기 중에 있는 세균까지 제거할 수 있다.
공기청정 디스플레이를 통해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극초미세먼지 농도를 수치로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고, 냄새, 먼지를 종합한 종합청정도를 4단계로 보여준다.
이를 가능케 하는 핵심은 극초미세먼지까지 감지하는 PM 1.0 센서에 있다. PM1.0센서는 초미세먼지인 PM2.5 보다도 작은 1.0㎛이하 극초미세먼지까지 확인할 수 있는 국내최초의 센소 적용으로 실내 공기를 더 세밀하게 감지할 수 있다.(한국에너지 공단 2015년 6월 등록 제품 기준)
이제는 얼마나 빨리 공기를 정화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속도도 중요해지고 있다. 왜냐하면 사용 중에 지속적으로 외부에서 미세먼지가 유입되기 때문이다. LG전자 퓨리케어 AS110WAW는 토네이도 터보팬을 장착하여 먼지는 많이 흡입하고, 깨끗해진 공기는 더 멀리 보내주어 빠르고 강력한 공기청정이 가능하다.
[LG전자 퓨리케어 AS120VBG]
[LG전자 퓨리케어 AS120VAS]
라운드 디자인이 적용된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신제품도 있다. AS120VBG와 AS120VAS이다. 참고로 AS120VBG의 색상이 골드, AS120VAS가 실버로 서로 색상만 다른 모델이다.
LG전자 퓨리케어 AS120VBG, AS120VAS는 사용면적 38.8㎡의 공기청정기로 3M 고성능 초미세먼지 필터와 스모그 탈취필터를 통해 황사, 초미세먼지 뿐만 아니라 생활 속 불쾌한 냄새와 스모그 원인 물질까지 제거해 준다. 또한 이오나이저가 있어 이온을 배출해 공기 중에 있는 세균까지 제거할 수 있다.
극초미세먼지까지 감지하는 PM1.0 센서와 공기청정 디스플레이를 통해 미세먼지, 초미세먼지는 물론 더 작은 극초미세먼지 농도까지 수치로 상세하게 표시된다.
오염도에 따라 4단계로 변하는 청정표시등이 장착되어 있어 멀리서 청청표시등의 색상만 보고도 오염도를 확인할 수 있다.
먼지는 많이 흡입하고, 깨끗해진 공기는 더 멀리 보내주는 토네이도 터보팬이 역시 채용되었으며, 운전모드 중 쾌속청정 모드가 탑재되어 30분 동안 터보팬이 강하게 돌아 더 빠르게 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다.
계절가전CM 김영선 yskim@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비교로, 다나와(www.danawa.com)
세상의 모든 특가정보를 한눈에! [입소문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