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사회적거리두기가 한참인 상황이기 때문에 신제품 발표회 행사가 클러스터를 이루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한미 마이크로닉스에서는 행사장 입구에 열화상카메라를 통한 체온 검사 및 QR 코드 방식의 출입자 등록 시스템까지 만들어 두어 코로나19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행사에 만전을 기했다.

▲ 코로나19로 인해 신제품 발표회 등의 행사가 대부분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아졌는데 한미 마이크로닉스에서는 국내 컴퓨터 주변기기 제조 업체 최초로 신제품 발표회를 오프라인 행사장을 비롯하여 유튜브의 실시간 중계를 통해 온라인 행사로 진행했다.

▲ 한미 마이크로닉스 디자인팀의 이효남 차장













마이크로 ATX 규격의 메인보드를 설치하여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라팡은 가정에서 귀여운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디자인된 케이스로서 전면 베젤에 커다란 흰색 LED 가 장착된 팬과 함께 CD-ROM 를 장착할 수 있는 베이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화이트-블랙의 투톤 컬러로 디자인된 마이크로닉스의 "서클" 케이스는 앞에서 봤던 앙팡과 동일하게 시스템 베젤 부분에 하나의 흰색 LED 가 장착되어 있는 팬을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화이트와 블랙 주는 모던한 느낌을 잘 살린 케이스였다. 특히나 최근 차량 및 기타 가전기기들에서 주로 사용되는 직선 위주로 디자인 되었는데 전면의 팬 숫자를 하나로 줄이면서 3개 이상의 팬이 전면 베젤에 화려하게 장착되어 있는 케이스에 비해 산만하지 않고 정돈된 느낌을 주었다. 이 케이스를 활용해 전체 사무실의 컴퓨터를 꾸미게 된다면 전체적으로 높은 통일감을 주지 않을까 싶다.



최근 게이밍용 시스템 케이스의 경우는 전면 3개, 후면 1개, 내부 상단에 2개 등 보다 많은 팬을 넣은 제품들이 유행이다. 하지만 너무 많은 팬을 특히나 RGB LED 가 적용된 팬들은 자칫 산만해 질 수 있는데 특히나 전면 베젤에 3개 RGB LED 팬을 넣은 제품의 케이스는 밤에 사용하기에 지나치게 화려할 수 있어 일부러 외부 컨트롤러 등으로 팬의 LED 를 끄기도 한다. 이런 게이머들이 의견을 받아들여 디자인된 이 트랜스폼 케이스는 기본적으로 3개의 팬과 메쉬 구조의 베젤 그릴에서 마그네틱 방식으로 편리하게 부착할 수 있는 여부의 "베젤 커버"를 제공해 전면 팬의 LED 조명은 간접조명으로 베젤 측면으로 흘러나올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독특한 아이디어가 적용된 만큼 전면 베젤에 있는 팬의 RGB LED 가 부담 스러운 게이머들은 이 케이스를 주목해 보도록 하자.



마이크로 ATX 규격의 메인보드 전용으로 출시된 우퍼는 이번 2020년 마이크로닉스 케이스 의 모티베이션이 된 베젤 중앙의 LED 팬이 그대로 적용이 되어 있으며 레트로 화이트 톤의 레트로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케이스의 한쪽 측면은 힌지 방식으로 열리는 강화유리 도어가 장착되었으며 마그네틱으로 마감 별도의 나사를 조이지 않아도 단단하게 고정된다. 그리고 케이스의 스탠드를 낮은 높이의 고무 재질이 아닌 우드 스타일로 만들어져 약 2배 정도 바닥면과 띄워서 보다 고급스러워졌다. 마이크로 ATX 메인보드가 주력으로 팔리고 있는 최근 트랜드에 잘 맞아 하드웨어적인 상황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마이크로닉스 방식으로 녹인 케이스이다.























최신 리뷰
- " 자신만의 게이밍 컴퓨터를 디자인 하라, Design itself ", 2020년 한미 마이크로닉스 신제품 발표회
- 최대 16대의 PoE+ 기가비트 장비 연결, 넷기어 16-Port Gigabit Smart Managed ProPoE+ (GS716TP 180W, GS716TPP 300W)
- 폐쇄되어 있는 차량 내에서도 항상 깨끗한 공기를 웨이코스 씽크웨이 씽크에어 제로 (ThinkAir ZERO) 차량용 공기청정기
- 2.5인치 SATA3 SSD 업계 최고 용량 4TB 출시, 씨게이트 파이어쿠다 120 SSD 4TB 그리고 500GB
- 7월 7일 3세대 라이젠 프로세서의 "Re-Fresh" 라이젠 3000 XT 프로세서를 위한 애즈락 B550 PRO4 - 디앤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