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의 무선 헤드폰이 인기를 끌면서 가정 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사용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요즘 헤드셋은 원음과 같은 선명한 음질은 물론 최신 규격의 블루투스로 안정적인 네트워크가 가능하고,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을 만큼 감각적인 외형까지 갖춰 젊은층부터 중장년층까지 세대 구분 없이 광범위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브리츠는 국내 사운드 기업의 선두주자라는 명성에 걸맞는 다재다능한 헤드폰을 꾸준히 내놓으며,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 전문가의 조율을 거친 차별화된 음질의 헤드폰은 영화나 음악감상은 물론 게임의 몰입감까지 높여준다.
언제 어디서나 사용자를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체형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가 곁들여졌으며, 노이즈 없는 깨끗한 음성 통화에 긴 배터리 시간까지 제공해 다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졌으니, 누구나 사랑할 수밖에 없는 브랜드라 할 수 있다.
전문가가 빚어낸 명품 사운드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W800BT Qplus'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W800BT Qplus'는 퀄컴 블루투스 5.0을 지원해 스마트 기기와 끊김 없이 안정적인 무선 연결이 가능하다. 브리츠의 사운드 전문가를 통해 조율된 40mm 드라이버 유닛을 탑재해 아티스트가 의도한 원음 그대로의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브리츠인터내셔널 W800BT Qplus에 적용된 40mm 대구경 네오디뮴 드라이버는 다양한 장르에서 풍부한 중저음과 개방감 넘치는 고음으로 사용자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블루투스 음악 감상 중 전화가 걸려왔을 경우에도 문제 없다. 멀티 기능 버튼으로 전화를 받고 끊을 수 있으며, 퀄컴 cVc 8.0 기술이 적용되어 노이즈 없는 깨끗한 음성통화를 지원한다.
명품 브랜드 헤드폰과 비교해도 손색 없는 유려한 디자인과 사용할수록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인체공학적 설계도 장점이다. 헤어밴드와 이어밴드의 쿠션은 적당한 압력을 가하면서도 재질이 부드러워서 장시간 헤드폰을 끼고 있어도 귀나 머리가 부담스럽지 않다.
배터리 관리 기술이 향상되어 한번 충전으로 최대 50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대기 시간은 최대 800시간이다. 만약 배터리가 떨어지더라도 유선 연결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기본 제공하는 3.5mm 스테레오 케이블을 사용하면 계속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고품질 헤드폰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BE-STH500'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BE-STH500'은 다이내믹스 베이스 사운드를 제공해 전문 DJ 헤드폰으로도 적합한 고품질 프로페셔널 모니터 헤드폰으로 디지털 믹스나 턴테이블, 녹음 중 청취나 라디오에도 어울린다. 50mm의 대형 스피커 유닛 드라이버로 강력한 저음과 선명한 고음을 구현해 완벽한 하이파이 사운드를 만들어낸다.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탁월한 차음을 위해 귀 주변의 외형을 감싸고 부드러운 가죽 재질의 오버 캡 패드와 고품질 헤어밴드로 편안하고 안락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둥근 모양과 폐쇄형 디자인이 탁월한 방음 기능을 보여준다.
헤드 밴드를 회전해 접을 수 있는 '플립 앤 폴더' 디자인이 적용돼 손쉽게 보관과 휴대가 가능하고, PC나 노트북, 스마트 기기용 3.5mm 잭을 비롯해 믹서, 팬덤 전원을 위한 6.35mm 어댑터가 포함돼 모니터링 외에도 게임과 음악 모두에 적합하다.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BT3000'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BT3000'은 스마트 기기와 안정적인 무선 연결이 가능한 유무선 헤드폰이다. 브리츠의 사운드 전문가를 통해 조율된 40mm의 고성능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사용해 음원 손상없이 고품질 사운드를 제공한다.
블루투스 V5.1 칩셋을 탑재해 빠르고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2개의 블루투스 장치와 동시에 연결할 수 있어 업무와 엔터테인먼트 전환이 용이하다. 350mAh의 리튬 이온 배터리가 내장돼 향상된 무선 연결을 통해 한 번 충전으로 최대 30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헤어밴드와 가죽 재질의 이어패드 쿠션은 적당한 압력과 부드러운 재질로 설계됐고, 경량의 헤드 프레임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선사한다. 사용자의 귀를 덮는 세련된 디자인의 오버캡 패드는 사운드가 주변으로 새어 나오지 않아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강력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핸즈프리 기능을 넣어 음악 감상 중 터치 한 번으로 통화가 가능하고, 고감도 마이크가 내장돼 노이즈 없는 통화가 가능하다. 헤어조절 밴드로 두상에 따라 편리하게 조절이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