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분야에서 오랜 기간 최고의 자리를 지켜 온 기업에게는 누구도 쉽게 따라하지 못할 노하우와 차별화된 기술력, 그리고 그들만의 확고한 철학을 엿볼 수 있다. 키친에이드(KitchenAid)가 바로 그런 기업일 것이다. 1919년 설립돼 올해로 103년 된 키친에이드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소형 가전 기업으로 오랫 동안 주방의 워너비 아이템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해외는 물론 한국에서도 최고의 브랜드로 인정받는다. 스탠드 믹서와 초고속블렌더를 비롯해 분쇄기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에 키친에이드의 믹서기라면 요리에 자신이 없는 초보자도 순식간에 요리사로 변신 시켜준다.
어떠한 장소에도 잘 어울리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뛰어난 안정성 그리고 사용자의 눈높이를 고려한 조작 편의성까지 여러 특징을 갖췄다. 이러한 이유로 올 상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믹서/반죽 부문의 1인자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
100년의 노하우를 담았다 '키친에이드 아티산 스탠다드 5KSM150PSE (화이트)'
'키친에이드 아티산 스탠다드 5KSM150PSE (화이트)'는 세계 1위 스탠드 믹서 브랜드인 키친에이드가 노하우를 담아 설계한 4.8L 믹서로 다양한 요리를 쉽고 편리하게 만들어준다. 현재 국내에서는 가전 업체인 씽크웨이를 통해 유통된다.
키친에이드의 트레이드 마크답게 세련된 디자인이 눈길을 끌며, 세련된 화이트 색상 외에도 8가지의 감각적인 컬러로 구성돼 주방에 두기만 해도 멋스러운 느낌이 난다.
위생적이며 내구성이 뛰어난 스테인리스 볼을 장착하였고, 본체 또한 견고하며 내구성이 좋은 풀 메탈 구조라 많은 시간이 지나도 변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저소음 설계를 통해 스탠드 믹서 특유의 작동 소음 또한 적다.
속도는 10단계로 조절 가능하며, 반죽부터 휘핑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소프트 스타트 기능을 적용해 제품을 사용할 때 내용물이 튀거나 날리는 일을 방지한 부분도 장점 중 하나. 헤드가 꺾여 볼 안에 재료 투입을 쉽게 할 수 있고, 3가지 타입의 헤드 액세서리도 기본 제공한다.
헤드를 뒤로 젖혀 비터와 볼을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요리에 따라 비터를 바꿔 다양하게 쓸 수 있다. 32W의 강력한 모터가 장착돼 많은 양도 쉽게 조리 할 수 있으며, 다양하고 독특한 믹싱 동작이 볼 전체 반죽을 골고루 섞어준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