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로부터 공구 시장은 해외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았다. 오래 전부터 검증된 브랜드의 제품을 선호했던 것. 하지만 1997년 국산 브랜드 ‘아임삭(Aimsak)’이 시장에 등장한 이후부터는 상황이 반전됐다.
특히 아임삭의 임팩트 드라이버는 업계 최고 수준의 무선 공구 기술력과 가장 혹독한 작업 환경에서도 묵묵히 버텨내는 내구성을 결합했으며, 그러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었다. 그 결과 요즘 세계 공구 시장에서 아임삭의 임팩트 드라이버는 가성비 킹으로 통한다.
전통과 혁신을 결합한 최고의 무선 임팩트 드라이버. 2024년 상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임팩트 드라이버 부문에 선정된 아임삭의 제품들을 아직 경험해보지 못했다면? 아래 제품들을 눈여겨보자. 당신이 전문 작업자이거나, 주말에 취미로 DIY를 즐기는 사람이거나 아임삭은 누구에게나 최고의 효율성, 즐거운 작업 환경을 제공할 것이다.
디자인부터 확 바뀐 업계 최고급 경량 무선 임팩트 드라이버
'아임삭 SL14M635' (3.0Ah+5.0Ah, 배터리 2개)
아임삭 SL14M635는 2024년형 최신 고성능 무선 임팩트 드라이버다. 기존 모터에 비해 마모가 적고 효율성이 더욱 높아진 브러시리스 모터를 사용했으며 강력한 모터와 우수한 신뢰성의 배터리 시스템을 조합하여 분당 최대 3,300회 회전수와 3,800회의 타격수, 200Nm의 강력한 토크를 갖췄다. 때문에 취미로 DIY를 하는 사용자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작업에서도 최고의 효율을 발휘한다.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된 SL14M635는 배터리 미착용 기준 1.21kg, 3.0Ah 배터리 착용 시 1.44kg에 불과한 초경량 컴팩트 디자인을 적용해 손에 착 감기며 장시간 작업 시에도 피로를 최소화했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마감된 아이리스 그립은 최적의 그립감은 물론 작업 시 손에 전달되는 충격을 흡수 완화해 실사용자들의 평가가 매우 좋다.
안전성 측면에서도 사용자를 생각했다. SL14M635는 과열, 과전류, 과부하 등의 상황에서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는 스위치와, 배터리의 PCM(과충전, 저전압, 과방전 방지)을 내장해서 이중 안전 보호 시스템을 갖췄다. 이로 인해 작업자의 안전은 물론 제품의 배터리 수명과 내구성도 향상하여 더욱 만족도를 높인다. 3.0Ah + 5.0Ah 배터리를 함께 제공하여 배터리를 충전할 필요 없이 간단하게 교체해서 긴 시간 작업을 이어갈 수 있다.
더 강력한 토크를 원한다면? 임팩트 드라이버 & 렌치 겸용의 명품
'아임삭 BL14SX60' (충전기없음, 배터리없음)
14.4V 강한 전압을 이용해 무부하 회전수 기준 분당 최대 3,100회, 아래 방향으로 분당 최대 3,400회 타격하며, 최대 토크는 280Nm로 강력한 토크를 원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임팩트 드라이버 & 렌치 겸용 제품이다.
아임삭의 차세대 임팩트 기어박스와 기존에 쓰던 브러시리스 모터를 더 업그레이드한 최신형 브러시리스 모터를 조합했다. 그 덕분에 작업물에 전달되는 타격력의 손실을 최소화하여 정확히 원하는 곳에 원하는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능력을 지녔다. 작업 성능은 30%, 작업 효율은 60% 증가했다고. 이 제품 덕분에 아임삭을 쓰면 작업이 더 빨리 끝난다고 입소문이 날 정도.
흡기 배기 쿨링 시스템을 통해 제품을 장시간 연속 사용해도 발열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했으며, 보호 기능을 적용한 전자식 속도 조절 스위치와 오토 모드 기능을 탑재하여 작업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배터리 시스템은 PCM(과충전, 저전압, 과방전 예방)을 내장했으며, 과전류, 과부하, 과열을 막아주는 스위치까지 더해져 이중으로 안전을 책임진다. 부드러운 그립감과 충격 흡수 기능까지 제공하는 인체공학적 아이리스 그립 덕분에 사용 시 피로도가 낮은 것도 장점. 배터리와 충전기를 뺀 대신에 최고의 가성비를 지닌 상품이다.
초경량과 신속한 작업성의 만남. 너트 작업용 임팩트 렌치
‘아임삭 BL14SQ60’ (충전기없음, 배터리없음)
아임삭 BL14SQ60은 아임삭이 자랑하는 브러시리스 모터를 사용해 작업 성능과 효율을 각각 30%, 60% 향상시킨 너트 작업용 임팩트 렌치다. 0.9kg에 불과한 초경량 설계와 우수한 무게중심 덕분에 작업자가 한 손으로도 쉽게 휴대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최고의 장점.
아임삭이 개발한 차세대 임팩트 기어박스를 탑재하여 작업물에 전달되는 타격력과 회전력의 손실을 최소화했다. 그러면서도 진동은 줄여서 작업자의 손에 오는 부담은 줄인 것이 특징이다.
너트 풀림 작업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오토 스톱 모드를 지원해서 작업자가 수동으로 조작하지 않아도 너트를 끝까지 풀어주고, 다 풀리면 작동을 알아서 멈춘다. 2단 스피드 조절 및 직관적인 배터리 잔량 표시등, 작업자의 손에 오는 충격을 줄여주는 아이리스 그립까지 적용. 제품 스위치와 배터리에 각각 안전 보호 시스템을 탑재해 이중으로 안전을 지킨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