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팬데믹 이후 국내 프로젝터 시장이 가정을 중심으로 급성장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PMA에 따르면 글로벌 가정용 프로젝터 시장 규모는 2021년 555만 9729대에서 올해 799만 6234대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저화질의 보급형 제품보다는 4K 화질의 프리미엄 제품이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측됨에 따라 기술력을 갖춘 글로벌 브랜드의 제품이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뷰소닉'은 이렇듯 급변하는 프로젝터 시장에서 뛰어난 기술력과 안정성, 휴대성을 두루 갖춘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며, 트렌드를 선도해 왔다. 뷰소닉의 프로젝터는 4K 해상도는 물론 고광량의 밝기와 색 재현율로 선명한 화질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초고속 인풋렉과 높은 주사율로 게임은 물론 고화질의 영상도 실사와 같은 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짧은 투사 거리로 좁은 실내 공간은 물론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쓸 수 있고, 차별화된 사운드로 영상의 몰입감을 높인 점도 매력적인 부분이다. 또 편리한 휴대를 위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만족스러운 사용이 가능하다. 이에 2024년 상반기에도 다나와 히트브랜드 프로젝터 부문의 1인자로 이름을 올렸다.
고품질 게임을 위한 4K 빔프로젝터 '뷰소닉 LX700-4K (정품)'
'뷰소닉 LX700-4K'는 3세대 레이저 광원 기술과 세미 단초점 렌즈로 집에서도 고품질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4K 게이밍 빔프로젝터다. 3500 안시루멘의 True 4K 해상도(3840X2160)와 3세대 레이저 광원으로 선명한 화면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3세대 레이저 광원 기술은 2세대 대비 32% 작아진 크기와 20% 이상 향상된 밝기를 자랑한다.
램프 방식이 아닌 레이저 광원을 사용해 유지 보수 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으며, 최대 3만 시간의 광원 수명으로 장기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Xbox 정식 인증으로 Xbox 전용 해상도와 1440P QHD, 240Hz 초고주사율 기능을 탑재해 일반 주사율 대비 4배 확장된 프레임 수로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부드럽게 구현한다.
HDR / HLG 및 3D를 지원해 4K UHD 화질로 디테일한 비주얼까지 확인하며 정밀하고 민첩한 플레이를 할 수 있다. 2.35m 거리에서 100인치의 대화면을 투사하는 세미 단초점 렌즈를 통해 좁은 공간에서도 큰 화면으로 게임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0.65인치 DMD 칩 탐재를 통해 높은 기본 명암비로 향상된 시각적 깊이를 경험할 수 있으며, 수직렌즈 시프트, 1.36배 광학 줌 기능으로 간편하고 효율적인 설치가 가능하다. 수직/수평 키스톤과 4코너 조정 기능이 비뚤어지거나 왜곡 없는 완벽한 비율의 화면을 제공한다.
언제 어디서나 만족스러운 팔방미인 프로젝터 '뷰소닉 VX250-4K (정품)'
4K 해상도의 '뷰소닉 VX250-4K'는 실사와 같은 선명한 화질과 긴 수명, 편리한 휴대성까지 갖춰 가정집은 물론 다양한 장소에서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게이밍 빔프로젝터다. 4K 울트라HD 표준 830만 화소로 4K 영화는 물론 게임이나 스포츠, 라이브 스트리밍에서도 실제와 같은 화질을 구현했다.
3800 안시루멘의 고광량으로 밝은 환경에서도 원활한 영상 시청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HDR/HLG, 4.2ms의 초고속 인풋렉을 지원한다. 240Hz 주사율을 갖춰 움직임이 많은 액션 영화나 게임을 보다 생생하게 볼 수 있고, 수직 및 수평 키스톤, 4코너 키스톤 보정으로 다양한 각도에서 최적화된 화면을 투사 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한다.
밝거나 어두운 환경에서도 생동감 넘치는 완벽한 색상을 구현한 슈퍼 컬러 기술을 탑재했고, 클라우드 베이스 컬러 교환 기능을 통해 감상 환경에 자신이 원하는 색도를 올바르게 설정 및 공유할 수 있는 vColorTuner 기술도 제공한다. 20000시간에 달하는 램프 수명으로 하루에 4시간씩 이용한다면 13년 넘게 사용 가능하여 효율적인 유지관리가 가능하다.
내장된 5V/1.5A USB전원 출력을 사용하여 HDMI 무선 동글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으므로 좋아하는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스트리밍할 때 별도의 전원 어댑터가 필요하지 않다. HDMI와 전원을 자동 인식해 마치 TV를 다루듯 전원만 간편하게 켜고 끄는 것만으로 프로젝터를 쉽게 사용할 수 있다.
극장에 안 가도 되겠네 '뷰소닉 X1000-4K+ (정품)'
'뷰소닉 X1000-4K+'는 4K 초단초점 프로젝터로 고출력의 40W 하만카돈 사운드바를 탑재해 선명한 화질은 물론 풍성한 음질을 갖춰 극장 못지 않은 실감나는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독일 iF 2022 디자인’에 선정될 정도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가정집은 물론 소매점이나 세미나실 등 다양한 장소에 어울린다.
초단초점 렌즈가 탑재돼 약 38cm의 거리에서 100인치의 대화면을 투사할 수 있고, 차세대 LED광원으로 REC. 709 125% 색 재현율과 HDR을 지원하는 True 4K로 몰입감 넘치는 화질을 자랑한다. 400만대 1의 명암비와 영상 시청 및 게임에 최적화된 2400 LED 루멘의 밝기로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생동감 있는 영상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뷰소닉 vCastSender 앱 다운로드 시 스마트폰을 리모컨처럼 사용할 수 있다. 자주 사용하는 포트를 사이드로 배치해 프로젝터를 이동하거나 재설치하지 않아도 쉽게 연결이 가능해 편의성 면에서도 뛰어나다. 무선 연결을 통해 뷰소닉 자체 앱스토어에서 넷플릭스, 유튜브, 트위치 등 최신 OTT 서비스를 언제든지 시청할 수 있다. Wi-Fi 5Ghz 연결을 통한 스마트폰, 태블릿과 미러링 기능은 영상 콘텐츠를 대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