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샥 신상을 빠르게 다나와에서 최저가로 득템 여름이 다가오면서 아웃도어 기능을 갖춘 스마트워치 시계에 눈 돌리는 분들이 많으실 것이다. 무거운 메탈시계보다는 가벼운 우레탄밴드의 시계를 선호하는 계절이 오면서 지샥도 신상을 선보였다. 이번 지샥의 여러 신상 중에서 가장 이슈를 받고 있는 세 개의 모델을 선정하였다. 다나와에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찬스이다. [1] 카시오 지샥 GD-400HUF-1DR 최첨단을 추구하는 카시오의 시계 브랜드 지샥(G-Shock)이 최근 미국 스트리트 브래드 허프(HUF)와 콜래보 레이션을 통해 다이나믹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시계를 출시하였다. 땅이 갈라진 모습에서 영감을 얻어 시계 밴드에 적극적으로 반영함으로써 아웃도어 특유의 남성적인 느낌이 물씬 풍긴다. 시크한 올블랙 컬러에 백라이트를 켜면 녹색 HUF 로고가 나타난다.
[2] 카시오 지샥 GBA-400-8B 지샥도 점점 스마트워치 출시가 늘어나고 있다. 이번에 나온 GBA-400-8B도 블루투스 지원되는 제품이다. 실버컬러의 스틸 느낌에 밴드와 베젤로 되어 있다. 여름을 맞이하여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GBA-400-8B는 지샥의 지믹스 라인으로 휴대폰의 음악 컨트롤이 가능한 시계이다. 이번 여름 이 시계로 신나는 노래를 들어보자.
[3] 카시오 지샥 GA-100AC-7A(지샥 도라에몽/건담) 요즘 핫한 지샥 도라에몽/건담 시계이다. 몇 명은 도라에몽 시계라 부르며, 또 다른 몇 명은 건담 시계라고 한다. 남녀를 불문하고 올 여름 이 시계를 장만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만큼 커플시계로도 적격이다. 빅페이스에 여름과 잘 어울리는 컬러의 대비를 유쾌하게 승화시켰다.
|
다나와 패션잡화CM | 최효식 (choihs@danaw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