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호텔이나 뷔페에 가야만 즐길 수 있던 애프터눈 티를 이제는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여전히 여행이나 외출이 자유롭지 않은 지금, 멀리 나가지 않아도 당장 홈 카페 개장을 가능하게 하는 애프터눈 티타임 세트를 소개한다.
"보에나 드 모네 애프터눈 티 골드트레이 세트"는 이번에 글라스락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구성으로, 커피 머그&받침 세트와 미디엄 사이즈의 플레이트, 그리고 2단 골드트레이까지 포함된 알찬 세트다. 현재 11번가에서 최저가 62,430원으로 구매 가능하며, CJmall 에서 현대카드로 결제 시 7% 추가 할인되어 58,68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최저가 작성 시점 기준)
보에나는 밀폐용기로 유명한 글라스락에서 선보인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다. 유리의 명가 글라스락답게 이중 공정으로 단단하면서도 투명한 내열 강화유리를 만들어냈다. 더불어 세련된 플리츠 면에 빛이 투과될 때 다채로운 색감과 입체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내구성이 좋아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사용 물론 가능하다.
또한 트레이는 별도의 조립이 필요 없는 일체형 디자인이다. 공간 활용에 용이한 2단 구조로 디자인되었으며, 견고함과 더불어 다리에 고무로 마감 처리가 되어있어 미끄럼을 방지해준다.
유리그릇을 사용하기 꺼려지는 이유 중 하나는 설거지나 사용 중 깨뜨릴 위험이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보에나 드 모네는 국내 유리 테이블웨어 최초로 파손 보증 제도가 있어 2년간 제품 파손 시 무상으로 교환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번 주말에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맛있는 디저트와 차 한 잔을 즐기며 당신만을 위한 여유로운 티타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
주방CM 송혜진 hyejin@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비교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