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공식 파트너사 유니씨앤씨는 JBL QUANTUM 게이밍 헤드셋 2종과 XTREME3 블루투스 스피커 1종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추가 할인혜택과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되는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국내 대형 오픈마켓을 통해 2020년 6월 14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QUANTUM 600은 JBL의 입체 게이밍 음향 기술인 QUANTUM 서라운드 기술과 DTS Headphone X: 2.0 기술을 기본으로 탑재하였을 뿐만 아니라 2.4GHz 무선 연결과 3.5mm AUX 유선 연결을 모두 지원하여 PC와 Max, 콘솔, 모바일 기기에서 범용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QUANTUM 시리즈는 음성 채팅 솔루션인 DISCORD 인증을 획득하고 착용자의 목소리를 위주로 잡아내는 지향성 붐 마이크를 탑재하여 음성 채팅뿐만 아니라 온라인 수업과 어학공부를 위한 사용도 할 수 있다.
같은 날 정식 출시를 한 XTREME3 블루투스 스피커는 야외활동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한 IP67 등급 방수, 방진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서 캠핑이나 낚시, 수영장에서도 침수나 이물질로 인한 고장에서 비교적 자유롭다.
전작(XTREME2)에 비해 업그레이드 된 블루투스 5.1 버전의 탑재, 짧아진 충전시간, 증가된 출력에 비해 무게는 0.4kg 줄어든 1.97Kg이다.
최대 15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보조 배터리로도 사용이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와, 휴대와 오프너로 사용이 가능한 스트랩은 다양한 기능으로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도 아웃도어 제품으로써 이점을 가진다고 할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