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가 오는 8월 31일까지 ‘살균비데’ 구매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노비타의 2021년 신제품 ‘살균비데’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8월 말까지 두 달간 진행된다. 살균비데를 구매 후 영수증 인증만 하면 온라인 쇼핑몰, 지역 대리점, 가전양판점, 백화점 등 구매처 및 구입 금액과 상관없이 모두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에게는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100% 증정한다.
![]() |
||
구매 인증 방법도 간단하다. 콜러노비타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링크를 통해 영수증 사진을 업로드 후, 이름과 연락처, 모델명, 구매처 등 개인정보 및 구매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상품권은 모바일로 일괄 전달될 예정이다.
살균비데는 타 비데와 차별화된 기능·편의 등으로 소비자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 프리미엄 비데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지난 2월 론칭 기념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35분 만에 완판을 기록한 인기 모델로, 출시와 동시에 코로나시대 위생 특화 제품으로 주목받았다. 자동살균기능이 탑재되어 따로 시간을 들여 관리하지 않아도 비데를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하루에 한 번 전해수로 노즐 내∙외부와 도기를 3단계에 거쳐 살균해 유해 세균인 대장균, 살모넬라균, 녹농균을 99% 살균한다.
콜러노비타 이현식 상무는 “최근 고온다습한 기후로 인해 위생관리가 더욱 중요해지며 3단계 자동 살균 기능을 갖춘 살균비데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출시 당시부터 현재까지 살균비데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애정을 표하는 고객에게 더 좋은 혜택으로 제품을 선보이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고객 만족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기술 개발 및 고객과의 소통에 힘쓰며 고객의 건강한 삶을 돕는 생활밀착형 브랜드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살균비데’ 구매 인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콜러노비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