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가전 그룹 라익미(www.likemeliving.com 대표 권오광)가 ‘라익미 스마트 DS5001L 다이렉트TV’ 1000대 판매 기념으로 자사 50인치 스마트 TV인 ‘스마트 DS5001 HDR 다이렉트 TV’ 구매 시 동일 라인업의 모델인 55인치 TV ‘스마트 DS5501L 4K HDR 다이렉트 TV’로 무상 업그레이드를 진행한다.
라익미의 ‘스마트 DS5501L 4K HDR 다이렉트 TV’는 리눅스 OS를 탑재, 3초 미만의 빠른 부팅 속도와 넷플릭스, 유튜브 및 아마존 프라임의 다이렉트 버튼을 갖춘 점이 특징이며, 자체 AP를 통해 무선 와이파이를 구현해 웹서핑까지 가능하다.

IPS 패널을 장착해 광시야각과 높은 색 재현율을 보여주며, 밝은 곳은 더 밝게, 어두운 곳은 더 어둡게 표현해주는 HDR10(High Dynamic Range) 기능을 적용해 넷플릭스나 유튜브는 물론, 최신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와 같은 콘솔기기에서도 선명하고 화사한 화면 표현을 기대할 수 있다.
제원을 살펴보면 먼저 MSTAR 6886 칩셋을 내장해 끊김없는 앱 실행은 물론, 부드러운 4K 화면을 감상할 수 있다. 1300:1 수준의 정적 명암비를 지원하며 밝기는 300칸델라 내외, HDR 및 크로마서브샘플링 4:4:4 지원한다. HDMI 2.0과 HDCP 2.2를 지원해 다양한 콘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저해상도 영상을 UHD 화질로 보정해주는 스마트 업스케일링 기능, 고음질의 20(10W+10W)W 스피커를 장착해 생생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으며 사운드바, 스피커를 연결해 볼륨 조절 및 전원 동시 ON/OFF 기능인 CEC/ARC를 사용할 수 있다. 와이파이(2.4 & 5GHz), 애플 아이폰의 미러링,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스마트뷰, 삼성 갤럭시의 무선 DEX 기능도 지원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