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이 오는 28일까지 최대 70% 할인을 포함한 역대급 혜택의 ‘브랜드 위크 앵콜전’을 진행한다.
라엘은 지난 8일부터 21일까지 베스트셀러 제품 포함 라엘의 여성용품부터 리얼라엘의 클린뷰티 상품까지 최대 70% 할인 혜택의 ‘브랜드 위크’를 개최했다. 자사몰에서 진행된 연중 최대 규모의 이번 행사는 라엘의 베스트셀러인 중형 생리대를 현재까지 전월 매출 대비 5배 성장이라는 역대급 매출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에 라엘은 고객이 보내준 뜨거운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추가로 일주일 간 동일한 혜택의 ‘브랜드 위크 앵콜전’을 마련했다.
이번 앵콜전은 지난 2주간 진행된 연간 최대 프로모션의 특별 혜택을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1초에 4개씩 팔리는 아마존 1위 생리대부터 클린뷰티 비건 스킨케어 제품까지 최대 70% 할인은 물론 다양한 제품 증정 등의 혜택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브랜드위크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위글위글 쿠션담요 리미티드 에디션도 1주일 연장해서 판매한다.
또한 라엘 브랜드 위크 앵콜전은 럭키박스와 타임딜을 한 번 더 도전해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럭키박스’는 최대 84%의 할인율이 적용된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로 오는 23일과 25일, 단 이틀 동안만 구매할 수 있다. 타임딜은 매일 오후 3시 라엘 제품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로, 하루에 300개 한정 판매하는 선착순 이벤트로 조기 소진이 예상된다.
라엘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2주간 브랜드 위크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앵콜전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고객들의 큰 관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으로 돌아온 앵콜전을 진행하오니 역대급 혜택의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라엘은 아마존 생리대 분야 판매 1위를 기록한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를 비롯해 유기농 순면 탐폰, 안심팬티 등의 여성 용품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스킨케어 제품이 라인업 된 클린 & 비건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을 통해 여성의 건강한 삶을 360도 케어하는 ‘우먼 웰니스(Women Wellness)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 |
||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