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올영세일에 참여해 오는 8일까지 최대 28%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 |
||
‘올영세일’에 참여하게 된 라엘은 오는 8일까지 아마존 1위 생리대인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를 최대 2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신제품 ‘입는 오버나이트 프리’의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기념해 같은 기간 동안 23% 할인 행사도 동시에 진행해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지난 8월 출시한 화제의 신제품으로 12월부터 유동인구가 많은 대학가와 오피스 밀집지역에 위치한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175곳에 입점한 바 있다.
올영세일의 메인 제품이자 라엘의 베스트셀러인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는 미국 아마존 유기농 부문 1위를 차지하고 소비자평가도에서 높은 평점을 유지하고 있는 제품이다. 피부에 닿는 생리대 탑시트를 100% 텍사스산 유기농 순면으로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최대 23% 세일을 진행하는 신제품 ‘입는 오버나이트 프리’는 양이 많은 날에도 샘 걱정 없이 안심 숙면을 도와주는 팬티형 생리대다. 100% 유기농 순면 커버로 되어 있으며 360도 안심 힙 커버가 엉덩이 전체를 안정적으로 감싸준다. 또한, 듀얼 샘 방지 가드와 3중 파워 흡수 구조는 수면 시 뒤척임에도, 양이 많은 날 야외 활동에도 안심하고 지낼 수 있게 해준다.
뿐만 아니라 라엘의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인 리얼라엘에서도 올영세일 기간 동안 풍성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리얼라엘의 클렌징 제품인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는 행사 기간 동안 1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올리브영 2021 어워즈 트렌드 클린뷰티 클렌징 부문에 선정돼 화제를 모았다.
라엘 마케팅 담당자는 “올리브영의 대표 행사인 ‘올영세일’에 라엘이 참여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올영 세일뿐 아니라 향후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라엘은 아마존 생리대 분야 판매 1위를 기록한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를 비롯해 유기농 순면 탐폰, 안심팬티 등의 여성 용품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스킨케어 제품이 라인업 된 클린 & 비건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을 통해 여성의 건강한 삶을 360도 케어하는 ‘우먼 웰니스(Women Wellness)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