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피코스메틱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트리셀(Treecell)이 11번가 공식 입점을 기념하여 브랜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 28일 화요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트리셀의 대표 제품인 ‘데이/나이트 샴푸’ 3종을 비롯하여 ‘포르테 앰플 트리트먼트’, ‘콜라겐 부스트 스칼프 팩’ 등 헤어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리커버리 오일 에센스’는 선착순 1,111개를 파격적인 체험 특가로 선보이며, 바디워시·바디로션·핸드크림 등 퍼퓸 바디라인 전 제품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
||
▲ (왼쪽부터) 트리셀 나이트 콜라겐 샴푸, 트리셀 데이 콜라겐 샴푸 [사진제공=트리셀] |
또한 전 구매 고객에게 샴푸 3종 샤쉐 증정 및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타올을,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타올과 에코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단 체험 특가 구매 시 사은품 증정은 제외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00원이 할인되는 브랜드 쿠폰도 발급받을 수 있다.
트리셀은 ’나의 기준에 들어맞는 만족스러운 순간’을 선물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헤어와 퍼퓸 바디라인을 선보이며 생기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가고 있다. 특히 ‘아침, 저녁 다른 샴푸’라는 컨셉의 ‘데이 콜라겐 샴푸’와 ‘나이트 콜라겐 샴푸’를 필두로, 런칭 첫 해인 작년 활발한 마케팅 및 세일즈 활동을 펼쳤다. 또한 극손상모 케어를 위한 ‘포르테 앰플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는 제품들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트리셀 담당자는 “첫 오픈마켓 입점인 11번가와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 접점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라며, “보다 폭넓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트리셀은 11번가를 비롯한 CJ올리브영 온라인몰, 마켓컬리, 에이블리, 지그재그와 더 현대 서울의 클린 뷰티 편집샵 ‘비클린’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적극 확대해 나가고 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