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년 전통의 영국 친환경 클린 뷰티 페이스인네이처(Faith in Nature)는 3월 올영세일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올영세일은 3월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올리브영 정기 세일 행사로, 페이스인네이처는 봄을 맞이해 싱그러운 자연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바디워시 3종을 각 1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페이스인네이처 비건 바디워시 3종은 자몽과 오렌지의 달콤 쌉싸름한 시크러스 향의 ‘오렌지&자몽 바디워시’, 시원하고 청량한 레몬 향이 나는 ‘레몬&티트리 바디워시’, 편안한 휴식을 도와주는 은은한 라벤더 향의 ‘라벤더&제라늄 바디워시’ 등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 |
||
페이스인네이처 ‘비건 바디워시’는 클린 뷰티 철학에 맞춰 비건 인증을 취득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제품 안전을 위해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BRCGS (브랜드 평판 준수 글로벌 표준)'에서 최고 등급인 AA를 획득하여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제품 용기는 100% 재활용된 플라스틱으로 생산되며, 제품의 포뮬러는 생분해성으로 자연에서 분해되어 환경을 생각하며 비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속에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제품 용기의 플라스틱 사용량을 5g 저감하여, 재사용(reuse) 뿐만 아니라 플라스틱 줄이기(reduce)에도 동참하고 있다.
페이스인네이처 관계자는 “싱그러운 자연의 향이 담긴 페이스인네이처 바디워시로 봄을 먼저 만나보시길 바란다.”라며 “올영 세일을 통해 앞으로도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기회를 늘려가며, 자연과 함께 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만들어 갈 것”이라고 전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