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트라이씨클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아울렛 ‘하프클럽’이 일상회복이 본격화된 올봄, 외출 수요를 겨냥해 여성 커리어 카테고리에서 ‘매거진(Magazine)’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 |
||
오는 26일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실내에 이어 대중교통 내에서의 마스크 착용 의무까지 해제되며 일상회복이 더욱 빨라진 것에 따라 기획됐다. 특히 결혼식, 나들이 등 외출이 집중되는 봄에 어울리는 상품을 엄선했다.
LF 하프클럽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행사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7% 쿠폰과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한다. 결제 시 카카오페이를 사용하면 최대 5천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도 있다.
특히 행사 기간 웹사이트와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트렌치코트, 트위드 자켓, 원피스 중 자신의 ‘최애템’을 골라 투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의류, 아쿠아플라넷 63종합권,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시크한 수트 셋업부터 로맨틱한 원피스, 세련된 트렌치코트 등을 최대 9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TNGTW의 ‘트위드 진주 버튼 스커트 세트’, 쉬즈미스 ‘패턴 벨트 원피스’, 올리비아로렌 ‘네크 휘모리 반더블 트렌치코트’ 등이 있으며, 이 밖에도 크로커다일레이디, 레노마레이디, 올리비아하슬러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LF 하프클럽 김상욱 이사는 “봄은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이지만 격식 있게, 혹은 캐주얼하게 차려입고 나가야 하는 행사가 집중적으로 열려 합리적인 쇼핑이 중요한 시기다”라며 “하프클럽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