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매일 아침 신학기 스타일링 고민에 한창인 고객들을 위해 주니어 패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 |
||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학년별 등교룩 한 번에 완성!’ 행사에서는 엔데믹 이후 첫 개학을 맞은 초등학생과 중·고등학생을 위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간절기 아우터부터 맨투맨, 원피스, 오버롤 등 아이템이 마련됐다.
특히 저학년을 위한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상품 및 데님 제품부터 최근 고학년을 중심으로 인기인 에슬레저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최대 89%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 기간 아디다스 주니어, 비버리힐즈 폴로클럽 키즈의 제품에는 기존 할인가에 10%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적용되며, 버블트리는 최대 20%, 스타일노리터는 30% 쿠폰이 적용된다. 일부 제품에 대해서는 무료배송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어린이들 사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가 그려진 ‘에스핏 주니어 빅토리아 티니핑 원피스’를 70% 할인하며, 닉스키즈의 남아 데님인 ‘DM톤 워싱 절개 플레이어’는 81% 할인가로 구성됐다.
LF 보리보리 정현권 사업부장은 “올해부터 마스크 없이 학교생활이 가능해짐에 따라 등교를 위한 패션 상품 관련 수요가 늘어나는 중이다”라며 “어린 자녀부터 고학년까지 아이들의 취향을 고려한 상품을 다양하게 마련했으니,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