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네이버 미용만화 작가 ‘된다’와 함께 네이버 브랜드 데이를 맞아 ‘칼렌듈라 꽃잎 토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방송은 4일 오후 8시부터 6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 |
||
유명 미용만화 작가 ‘된다’는 미용 및 뷰티 관련 독보적인 만화 콘텐츠로 사랑받는 뷰티 크리에이터로 칼렌듈라 꽃잎 토너를 오랜 기간동안 된다의 추천템으로 소개하며 애정을 보여왔다. ‘된다’의 찐애정템으로 소문난 키엘 ‘칼렌듈라 꽃잎 토너’는 오돌토돌한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는 키엘의 재구매 1위* 토너로 누적 판매 개수 1,000만개**에 이르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된다’는 이번 키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칼렌듈라 꽃잎 토너’에 대한 생생한 사용 경험담과 자신만의 스킨케어 노하우를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키엘은 네이버 미용만화 작가 ‘된다’와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기념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키엘 ‘칼렌듈라 꽃잎 토너’를 메인으로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 ‘울트라 훼이셜 크림’ 등 다채로운 구성의 세트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름을 맞아 피부 열을 내려 주어 좀 더 시원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쿨링 제품도 세트 구성에 함께 선보여 더욱 눈길이 간다. △전 품목 15% 할인 △알림 받기 설정 시 1천원 쿠폰 증정 등 할인 혜택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 키엘 ‘복조리 파우치’와 ‘칼렌듈라 꽃잎 토너 40ml’를 △2개 이상 라이브 세트 구매 시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키엘 ‘매쉬 파우치’를 △17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 14ml’와 ‘칼렌듈라 꽃잎 클렌징 바 30g’ 그리고 ‘핸드 타올’을 각각 증정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해 15명 한정 ‘키엘 트래블 백’을 추가로 증정하는 등 역대급 혜택을 마련했다.
라이브 단독 세트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 또한 다채롭다. 메인 제품인 키엘 ‘칼렌듈라 꽃잎 토너 500ml세트’ 구매 시, 칼렌듈라 라인의 △토너 125ml 정품 △ 토너 40ml △클렌저 30ml 2개 △크림 7ml 2개 △토너 패드 등 6만원 상당의 제품을 추가 제공한다.
키엘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 500ml 세트’ 구매 고객은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 30ml’ 2개 △ ‘칼렌듈라 꽃잎 토너 40ml’ △’칼렌듈라 꽃잎 크림 7ml’ 등 4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키엘 ‘수분 크림(울트라 훼이셜 크림 혹은 쿨링 수분 젤 크림) 125ml 세트’ 구매 고객은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 30ml’ 2개 △’칼렌듈라 꽃잎 토너 75ml’ 2개 △’울트라 훼이셜 크림 7ml’ 2개 등 6만원 상당의 제품을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키엘 담당자는 “키엘 ‘칼렌듈라 꽃잎 토너’의 오랜 찐팬인 ‘된다’님과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인만큼 역대급으로 풍성한 할인 혜택과 다채로운 사은품을 준비했다”며 “올여름 키엘 ‘칼렌듈라 꽃잎 토너’를 통해 뜨거운 햇빛 등 외부 자극을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매끈해진 피부결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