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디스플레이 공식파트너 큐소닉(대표 이관구)이 유명 온라인 쇼핑몰인 지마켓과 함께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와 스마트 모니터를 포함한 다양한 모니터 제품들을 최대 2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 행사를 7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 오디세이 G5 C27G54T 27인치 게이밍 모니터는, 큐소닉이 판매하고 있는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 라인업 중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모델이다. 게이머들이 가장 선호하는 27인치 사이즈에 QHD 해상도(2560x1440)를 지원하는 모델이며, 게임 플레이시 몰입감이 높은 1000R 커브드 디자인 / 1ms 응답속도 / 144Hz 빠른 주사율 / HDR 10 / AMD FreeSync 기술 등을 지원하여 게이머 분들에게 높은 인지도 및 인기를 얻고 있다.
삼성 S27B610 멀티스탠드 27인치 모니터는 QHD 해상도(2560x1440) 지원에 IPS 패널을 장착하여 넓은 광시야각 및 뛰어난 색 재현율(sRGB 99%)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특히 본 제품은 피벗(세로) / 상하좌우 / 높낮이 조절 기능을 지원하는 멀티스탠드를 기본으로 제공하여, 별도의 모니터 암 없이도 모니터 셋팅을 자유롭게 할 수 있어 사무용(오피스) 및 가정용 모니터로 널리 사랑을 받고있다.
큐소닉 마케팅 담당자는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 행사를 통해 소비자 분들께 특별한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행사는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 / 스마트 모니터 M7 및 여러 모델들을 최대 2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소비자 분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큐소닉은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공급과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께 더욱 폭넓은 제품 선택의 기회와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