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TV(http://innostv.co.kr)가 65인치 QLED 스마트TV를 58만원대에 판매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인터파크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오는 27일까지 할인 판매가 진행된다. 할인은 최대 12%가 적용되며, 쿠폰 적용 시 588,72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할인 판매 제품은 S6511KU로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LG 정품 IPS패널을 장착하였다. 여기에 퀀텀닷 기술이 적용된 QLED 패널을 사용하여, 선명한 컬러를 표현한다. 제품 구매 시 안드로이드TV와 구글TV를 선택할 수 있으며, 직접 설치와 방문 설치, 새벽 배송 등 다양한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
HDR(High Dynamic Range)은 HDR10과 돌비 비전, HGL을 지원하여 실제로 보는 것과 같은 생생한 화면을 표현한다. 사운드는 돌비 애트모스 기능을 지원하여 돌비 애드모스 기능이 있는 스피커와 연결할 시 풍성한 음향을 즐길 수 있다. 외에 저화질 미디어를 4K로 자동으로 업스케일링하는 기능과 구글 음성제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이노스TV 마케팅 담당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S6511KU QLED TV를 할인 판매하게 되었다. 멀리 떠나는 대신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S6511KU QLED TV와 함께 즐거운 콘텐츠 여행을 추천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노스TV는 올인닷컴의 가전브랜드로 현재 24인치부터 98인치까지 국내 중소기업 TV 기업 중 최다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혁신적 기술 및 다수의 특허 공로를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받은 바 있다. 국내 중소기업 TV 브랜드에서는 유일하게 ‘새벽 배송’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홈 IoT 제품을 유통하며 영역을 넓히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