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가전 그룹 라익미(www.likemeliving.com, 대표 권오광)가 72인치 ‘울트라 D7501L UHD 4K HDR’ 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라익미 울트라 D7501L UHD 4K HDR을 정상가 138만 원에서 55% 할인된 특별가 61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추후 리뷰 작성 시 네이버페이 최대 14,190원 적립까지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VA 광시야각 패널을 적용해 명암비가 뛰어나며 특히 검은색 표현이 우수하다. 상하좌우 시야각이 넓으며, 어느 곳에서 봐도 명암의 역전 현상이 발생하지 않는다. UHD 해상도를 지원해 실제 사물이 눈앞에 있는 것처럼 고화질의 화면 시청이 가능하다. 여기에 밝은 곳과 어두운 곳에 대한 색감 차이를 확연하게 구분해 주는 HDR10(High Dynamic Range) 기능을 적용해 TV 시청, 영상 감상은 물론 게임 콘솔 등을 연결해 사용하기에 최적화됐다.
대화면 TV이지만 베젤 슬림 디자인으로 제작돼 투박한 느낌을 주지 않는다. 베젤이 화면을 차지하는 부분을 최소화해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영상 몰입감을 높여준다. 또한 크로마샘플링 4:4:4를 지원해 웹브라우저와 연결 시 흐릿하지 않고 뛰어난 문자 가독성을 나타낸다.
셋톱박스 및 각종 콘솔 연결을 위한 HDMI 단자 3개, USB 1개도 갖췄다. 덕분에 외부기기 연결을 제약 없이 누릴 수 있다. 초대형 인치에 어울리는 입체적인 사운드를 제공하는 점도 인상 깊다. 10W+10W 스피커를 장착해 풍성하고 사실적인 음향을 느낄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