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빔프로젝터 브랜드 제우스(Zeus)를 제조/판매하고 있는 케이엠에스파트너가 11월 13일(월요일)부터 11월 30일(목요일)까지 제우스의 첫번째 LED 빔프로젝터 L1200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은 2023년 8월 출시 이후 5차 완판을 했으며, 현재 6차 판매가 진행 중인 제우스 L1200 할인 프로모션으로 케이엠에스파트너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만 진행되며, 1년에 단 한 번 만 진행하는 초특가 할인으로 제우스 L1200 빔프로젝터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케이엠에스파트너 관계자는 제우스 L1200 빔프로젝터가 많은 사랑을 받은 것에 보답하기 위해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제우스 L1200 빔프로젝터 구입 시 진행하는 이벤트들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다른 빔프로젝터 모델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제우스 L1200 Full-HD LED빔프로젝터는 10년이 넘도록 미니 빔프로젝터만 연구/제조해왔던 케이엠에스파트너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LED 빔프로젝터로 방진 기능이 적용된 풀 밀봉형 광학 엔진 타입의 LED(발광다이오드)렌즈가 탑재된 제품이다.
안드로이드 OS가 탑재되어 와이파이를 연결 하나로 넷플릭스, 유튜브, 티빙 등 원하는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를 바로 설치/실행 가능하며, 파이어폭스, 크롬 등 컴퓨터를 사용하듯 자유롭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등을 통해 게임, SNS 등 다양한 앱을 직접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유/무선 미러링, 소프트웨어 자동 업데이트 등의 편의성도 지원한다고 했다.
이어 제우스의 첫번째 LED 빔프로젝터 L1200은 고기능성 LED 렌즈로 화질 구현력 감소와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였으며, 특히 고가의 LED 빔프로젝터에만 탑재되어 있는 오토포커스(자동초점) 기능이 적용됐음에도 타 제품 대비 가격 경쟁력을 확보한 것이 특장점이라고 덧붙였다.
케이엠에스파트너 관계자는 “20만원 대 LED빔프로젝터에서는 절대 찾아볼 수 없는 안시루멘(1000), Full-HD해상도(1920*1080), 안드로이드 OS탑재, 웅장한 내장 스피커(5W), 오토포커스 등 오랜 기간 테스트를 진행해 합리적 가격으로 고품질 제품을 런칭하게 됐다”고 말했으며 가정, 카페, 회사, 학원 등 다양한 환경에서 높은 활용성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