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TV 브랜드 이스트라(www.estla.co.kr, 대표 김민성)가 24년형 144Hz 신제품 출시와 함께 2월 29일 단, 하루 네이버에서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역대급 혜택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최대 5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스트라 브랜드스토어 알림받기 쿠폰을 통해서 최대 5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증정된다. 또한 이번 행사중 제품 구매시 전원 HDMI 2.1 케이블이 사은품으로 증정되며 65~75인치 미니LED와 75~85인치 제품 구매시 올인원 통합리모컨이 추가로 더 증정된다.
이날 저녁 7시에는 쇼핑라이브가 예정되어 있어 이스트라의 24년형 신모델을 방송을 통해 실물로 볼 수 있으며 라이브 방송중 구매인증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과 배달의민족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행사 제품으로는 24년형 신제품으로 출시한 144Hz QLED TV, 이스트라 스마트 더 퀀텀 시리즈와 리얼 4K 120Hz 미니LED TV 시리즈, 논글레어 QLED TV 시리즈를 포함한 총 18 모델이 다양한 크기로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 이스트라 스마트 더 퀀텀 시리즈는 차세대 칩셋 MT9617을 탑재해 더 빠르고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며 144Hz VRR을 지원해 끊김없이 역동적인 게임플레이가 가능한 고성능 제품이다.
2019년 UHD 안드로이드TV를 국내 최초 출시하며 TV시장에 이름을 알린 이스트라는 중소기업 최초 1등급 스마트TV 출시, 국내최초 구글TV 출시, 최근에는 144Hz QLED 구글TV 출시 등 중소기업TV 시장에서 차별화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을 더한 혁신의 아이콘으로 자리 매김 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