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TV 브랜드 이스트라(www.estla.co.kr, 대표 김민성)가 네이버 리빙러빙데이 행사에 3월 18일부터 24일까지 1주간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선 최대 5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기간중에는 이스트라 브랜드스토어의 알림받기를 통해 쿠폰이 지급되며 최대 20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스트라에서는 24년형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모델별로 HDMI 2.1 케이블과 통합리모컨이 모델별로 지급된다.
행사 모델로 준비된 제품은 43인치부터 100인치까지 다양한 크기로 준비되어 있으며 24년형 신제품 미니LED TV와 논글레어 QLED TV, 144Hz 퀀텀플러스 제품 등 이스트라의 인기TV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차원이 다른 화질과 성능을 자랑하는 이스트라 미니LED 시리즈는 3024개의 미니LED와 504개의 로컬디밍존을 통해 NTSC기준 100%의 색 재현율을 보여줘 중소기업TV에선 볼 수 없던 놀라운 화질을 보여준다.
논글레어 QLED TV시리즈는 빛 반사 없이 눈이 편안하게 고화질을 시청할 수 있으며 새로운 디자인의 사운드디자인을 통해 화질과 사운드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최적의 TV이다.
144Hz VRR 퀀텀플러스 시리즈는 게이밍에 특화된 TV로 기본적인 TV의 화질과 사운드는 물론 MT9617 최신 칩셋을 통해 4K 120Hz는 물론 역동적인 게임플레이가 가능한 가성비 제품이다.
국내 최대 크기로 궁극의 몰입감을 보여주는 100인치 제품은 QLED 화질로 압도적인 화질을 자랑하며 설치시 사다리차를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2019년 UHD 안드로이드TV를 국내 최초 출시하며 TV시장에 이름을 알린 이스트라는 중소기업 최초 1등급 스마트TV 출시, 국내최초 구글TV 출시, 최근에는 144Hz QLED 구글TV 출시 등 중소기업TV 시장에서 차별화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을 더한 혁신의 아이콘으로 자리 매김 하고 있다.
특히 24년형 신제품으로 출시한 이스트라TV는 차세대 칩셋 MT9617을 탑재 더 빠르고 쾌적한 이용은 물론 미니 LED / 논글레어 / 144Hz VRR 을 통해서 개개인의 사용환경에 맞게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줄 제품들로 기획되었으며 배송과 A/S를 모두 직접 운영해 구매 이후의 서비스까지 만족 시켰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