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비주얼 솔루션 업체, 뷰소닉(ViewSonic Corp. www.viewsonic.com/kr)이 무더운 여름 더위를 피해 홈캉스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포터블 빔프로젝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7월 1일(월)부터 7월 31일(수)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뷰소닉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참여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포터블 빔프로젝터 X11-4K 구매 시 넷플릭스, 유튜브, 디즈니플러스 등 각종 OTT 프로그램을 4K HDR 고화질 영상으로 구현하는 우노큐브 호매틱스 동글G를 증정한다. 또한 M1 Pro, M10 구매 시에는 HDMI 케이블 없이 송신기와 수신기만으로도 최대 30m의 거리에서 1080p의 해상도의 컨텐츠를 전송하는 뷰소닉 무선 동글 플러그앤캐스트를 증정한다.
X11-4K는 1.77m의 짧은 투사 거리에서 100인치의 대화면을 투사하는 휴대용 단초점 빔프로젝터로, 캠핑장 등 야외에서도 실감나는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4K(3840X2160) 해상도로 4K 컨텐츠(OTT, 게임, 영화, 스포츠)에 최적화된 선명한 비주얼 감상이 가능하다. 차세대 LED 광원 기술로 30,000시간의 수명을 자랑하며 색상이나 밝기의 손실 없이 언제나 또렷하고 선명한 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수직/수평, 4코너 키스톤 보정을 통해 빔프로젝터를 움직이거나 물건을 받칠 필요 없이 어떠한 공간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을 투사할 수 있다. 내장형 5Ghz 고속 와이파이 연결을 통해 케이블 없이 자체 앱으로 넷플릭스, 유튜브, 디즈니플러스 등의 OTT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2GB의 메모리와 16GB의 저장 공간을 갖추고 있어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다.
M1 Pro는 360도 회전축과 오토 파워 온오프 기능으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쓸 수 있는 미니 빔프로젝터이다. 내장배터리 탑재로 별도의 전원 장치 없이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하며 보조배터리를 통해 장시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고출력 사운드를 자랑하는 하만카돈 듀얼 큐브 풀레인지(6W) 설계로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해 블루투스 이어폰, 헤드셋 등으로 컨텐츠에 집중하거나 스피커 연결로 여러 사람과 함께 즐기는 것 또한 가능하다. 뷰소닉만의 시네마 슈퍼 컬러 기술과 120,000:1의 명암비로 더욱 풍부한 색감을 감상할 수 있다. 차세대 LED 광원 기술로 색상이나 밝기의 손실 없이 또렷하고 선명한 화면을 표현한다. 2.5m 거리에서 100인치의 대화면을 투사하여 외부에서도 나만의 시네마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M10은 뷰소닉 최초로 RGB 레이저 기술을 탑재해 더욱 선명한 화면을 제공하는 포터블 빔프로젝터이다. 청색의 단일 광원을 이용해 색상을 만들어내는 기존 레이저 빔프로젝터와 달리 적색, 녹색, 청색의 3색 광원을 이용해 더욱 다채롭고 실제에 가까운 색상을 투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표준 색역대 BT.2020을 100% 지원하는 색감과 2,200 RGB 레이저 루멘으로 밝은 곳에서도 선명하고 또렷한 화면을 제공한다. 맞춤형으로 제공되는 하만카돈 내장 스피커를 통해 영화, 라이브 콘서트, 각종 OTT 컨텐츠를 영화관 수준의 깨끗한 사운드로 즐길 수 있다. 2.6m의 거리에서도 100인치의 대화면을 투사해 좁은 공간에서도 나만의 홈시네마를 만들기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또한 3개의 광원을 하나의 모듈로 통합해 더욱 작아진 제품 사이즈로 편리한 휴대성까지 갖춰 아웃도어용으로도 활용하기 적합하다.
뷰소닉 코리아 담당자는 “본격적인 삼복더위가 시작되는 요즈음 야외보다는 집에서 쾌적한 휴가를 보내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며 “뷰소닉 포터블 빔프로젝터 프로모션과 함께 집에서도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며 무더위를 슬기롭게 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