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GIGABYTE)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는 오는 8월 19일부터 9월 8일까지 약 2주간 지마켓을 통해 진행하는 인텔 게이머 데이에서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인텔 게이머 데이는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인텔 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된 게이밍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최고의 완성도와 품질을 자랑하는 어로스 16X AKG-53KR과 가성비 게이밍 기가바이트 G6 MF-H2KR85, G5 MF5-H2KR을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구매 후 제품 판매 페이지에 있는 QR코드를 스캔 후 미션을 완료한 고객분들에게는 네이버페이 최대 5만원을 증정한다.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하여 XBOX 컨트롤러를 제공할 예정이다.
16인치의 어로스 16X는 글로벌 브랜드 기가바이트의 30년 이상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이 담겨 있는 노트북으로 인텔 코어 14세대 i7- 14650HX와 NVIDIA GeForce RTX 4060를 탑재했다.
기가바이트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 G5와 G6는 Intel® Core™ i7 프로세서와 NVIDIA® GeForce RTX™ 40 시리즈를 탑재하여 가격은 합리적이고 게이밍 성능은 높인 제품이다.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은 외장 그래픽카드가 없는 모델에 비해 빠른 처리 속도로 게임 및 다양한 게임과 크리에이티브 활동을 원활하게 지원한다.
디스플레이는 최대 WQXGA 해상도, 최대 165Hz의 주사율, 최대 sRGB 100% 색재현율, 최대 400nits 밝기의 디스플레이를 채택했다.
속도 저하의 주범인 스로틀링 현상을 막기 위해 WINDFORCE 쿨링 기술을 적용했다. 공기 흐름을 극대화해 효율적으로 열을 방출해 주며 게임 중에도 노트북의 온도가 쾌적하게 유지될 수 있게 제어해 준다.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은 전국 기가바이트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년 무상 A/S를 지원받을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