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덤 그랜드 부산이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고객을 위한 한정 특가 프로모션 ‘얼리 서머 플래시 세일(Early Summer Flash Sale)’을 진행한다. 예약 기간은 2025년 4월 21일(월)부터 25일(금)까지 단 5일간이며, 투숙 기간은 4월 22일(화)부터 6월 30일(월)까지로 설정돼 비교적 여유로운 초여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플래시 세일을 통해 윈덤 그랜드 부산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 예약을 이용할 경우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일부 OTA(Online Travel Agency) 채널에서도 3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특히 공식 채널을 통해 예약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호텔 시그니처 비치타올이 증정된다.
대상 객실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디럭스(더블/트윈)와 프리미엄(킹/패밀리/코너킹) 객실 타입으로 구성되어 커플부터 가족 단위까지 다양한 투숙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또한 체크인 3일 전까지는 무료 취소가 가능해 계획 변경 시 부담을 덜 수 있다.
호텔은 국내 최초의 공설 해수욕장인 송도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해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자랑한다. 특히 봄과 여름이 맞물리는 시기의 맑은 날씨와 따뜻한 햇살은 조용하고 쾌적한 휴가를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환경을 제공한다.
호텔 관계자는 “최근 여행객들 사이에서 성수기를 피한 이른 여름 여행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며 “이번 플래시 세일은 실질적인 가성비와 함께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말했다.
한편, 플래시 세일 마지막 날인 4월 25일(금)에는 호텔 최고층 ‘온 더 클라우드 바 앤 그릴(On the Cloud Bar & Grill)’에서 시그니처 월간 프로모션 ‘B. B. B : Busan Beer Bottomless’가 개최된다. 이번 달 테마는 부산 바다와 어울리는 시원한 맥주 파티로, 캐주얼하고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 속에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1인당 30,000원으로 오륙도 페일라거, 부산 IPA, 하이네켄 등 생맥주 3종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저녁 8시부터 11시까지 부산 원도심의 야경을 배경으로 진행된다.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와 미션 게임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함께 준비돼 주말 전야의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B. B. B’ 프로모션의 예약은 네이버 플레이스 또는 유선 전화(051-933-6867)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윈덤 그랜드 부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포켓몬 레전즈 제트에이, 'ZA로열' 신규 배틀 시스템 공개
· 기가바이트 AORUS MASTER 18, 사전판매 전량 완판… 초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시장 흔든다
· MSI, '랜더스 데이' 맞아 최대 100만원 할인… RTX 50 신제품까지 포함
· 퍼플랩, G마켓 ‘랜더스 쇼핑 페스타’ 참가… RTX 5070Ti부터 RX6600까지 전 라인업 특가 선보여
· 화려한 색감과 240Hz 성능…MSI, QD-OLED 화이트 모니터로 인기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