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는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오멘 16을 오는 7월 21일부터 27일까지 네이버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윈도우 기획전’을 통해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HP 오멘 16 (16-am0120TX)은 고성능을 요구하는 하이엔드 게이머와 크리에이터를 위한 프리미엄 모델로, 국내 게이밍 노트북 시장에서 11분기 연속 점유율 1위를 기록한 HP의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이다.
특히, AI 기반 성능 최적화 기능 ‘오멘 AI’가 새롭게 적용되어 시스템 상태와 사용자 패턴을 실시간 분석해 CPU·GPU 자원 분배, 팬 속도, 전력 소비까지 자동으로 제어하며, 고사양 작업에서도 발열과 소음을 최소화하면서 최적의 성능을 제공한다.
인텔 14세대 i7-14650HX 프로세서와 NVIDIA 지포스 RTX 5060을 탑재해 최신 게임과 고해상도 콘텐츠 제작 환경에서도 뛰어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DLSS 4, 5세대 텐서 코어, 4세대 레이 트레이싱 코어 등 최신 AI 기술을 기반으로 한층 진보된 그래픽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16형 WQXGA 해상도, 240Hz 고주사율, 500nits 밝기, VRR(가변 주사율) 지원으로 생생하고 몰입감 있는 화면을 구현하며, 로우 블루라이트 기능까지 더해져 장시간 사용에도 눈의 피로를 줄여준다.
전용 소프트웨어인 오멘 게이밍 허브를 통해 시스템 모니터링부터 오버클럭, 팬 속도, 네트워크 부스터 등 다양한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윈도우 11 홈이 기본 탑재되어 있어, 복잡한 설치 과정 없이 제품 수령 즉시 최적화된 환경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게이머와 크리에이터 모두 빠르고 편리한 사용 경험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예기치 못한 사고를 대비해 ADP(우발적 손상 보장) 서비스가 기본 제공되며, 1년간 무상 수리를 지원해 휴대성이 중요한 사용자에게도 안심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