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전문기업 ㈜크로스오버존(대표 이영수, www.crosslcd.co.kr)이 자사의 32형 QHD 100Hz 전문가 모니터 ‘크로스오버 32QD100W IPS QHD White Color’를 대상으로 무결점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8월 30일(토)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출시 기념 특별가로 상시가 22만9천 원에서 1만 원 할인된 21만9천 원에 판매된다. 행사 기간 동안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무결점 모델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제공되며, 배송비도 무료로 지원된다.
크로스오버 32QD100W IPS QHD White Color 모니터는 32인치 크기의 IPS 광시야각 패널을 채택해 선명하고 또렷한 화면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DCI-P3 107%, sRGB 150%, AdobeRGB 104%의 광색역을 지원해 기존 제품 대비 훨씬 사실적이고 생생한 색감을 구현한다. 또한 2560x1440 QHD 해상도와 100Hz 리얼부스트클럭 주사율을 제공해 기존 60Hz 대비 한층 부드럽고 매끄러운 화면 전환을 경험할 수 있다.
게임 환경에서도 최적화된 성능을 발휘한다.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 기술과 AMD 프리싱크를 지원해 화면 찢어짐 현상인 티어링을 방지하며, HDR 기술이 적용돼 밝은 영역과 어두운 영역 모두 세밀하게 표현해 몰입감 넘치는 색감을 제공한다.
확장성도 주목할 만하다. DP 포트와 HDMI 2.0 단자를 갖춰 데스크톱 PC는 물론 PS5 같은 최신 콘솔 게임기, IPTV 셋톱박스 등 다양한 기기와 연결이 가능하다. 여기에 OSD 메뉴를 쉽고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는 리모컨이 기본 제공되며, 화이트 색상 디자인을 적용해 모던하고 심플한 감각을 더했다.
크로스오버존은 이번 무결점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통해 전문가와 게이머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프리미엄 모니터를 선보이며, 실속 있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를 제시하고 있다.
박현수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조텍코리아, RTX 5070 Ti 그래픽카드 2종 한정 특가 이벤트 진행
· KFC, 인기 점심 메뉴 ‘런치킨 박스’ 9월 말까지 한정 판매
· 신일전자, 휴대성과 편의성 강화한 ‘무선 텀블러 믹서’ 출시
· 기가바이트, 세계 최초 500Hz QD-OLED 게이밍 모니터 AORUS FO27Q5P 출시
· 크록스, 아이브 레이와 함께한 ‘하이츠 컬렉션’ 캠페인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