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 ‘블랙ABC데이’를 14일부터 12월 1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전개되며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올해 가장 큰 고객 감사 세일로 평가된다. 특히 ‘에이(A)비씨마트 (B)ig세일 시(C)작합니다!’라는 메인 콘셉트를 내세워 풍성한 쇼핑 경험을 강조했다.
할인 대상은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아식스, 뉴발란스 등 대중성과 트렌드를 두루 갖춘 약 150여 개 브랜드의 대표 신발과 의류 전 제품군으로 구성된다. 소비자들은 브랜드별 인기 스니커즈부터 스포츠·캐주얼 웨어까지 폭넓은 품목을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명동 상권과 함께하는 특별 프로모션
올해 ‘블랙ABC데이’는 단순 할인 혜택을 넘어 지역 상권과의 상생 가치까지 담아 의미를 더했다. ABC마트는 명동상인협의회와 협력해 명동 내 소상공인 30개 점포에 기념 앞치마를 제작해 제공한다. 이를 통해 유동 인구가 많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의 활기를 명동 상권 전반으로 확산하겠다는 취지다. 앞치마는 명동 상권 내 여러 매장에서 고객 응대에 활용되며 행사 분위기를 공유하는 역할을 한다.
고객 참여형 현장 혜택...가게 방문만 해도 쇼퍼백 쿠폰 제공
ABC마트는 고객 유입을 높이기 위한 즉시 참여형 혜택도 준비했다. ‘블랙ABC데이’ 광고 이미지로 래핑된 인근 가게를 방문하면 누구나 ABC마트 쇼퍼백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즉석에서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행사 기간 동안 주변 ABC마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어 고객의 체감 혜택을 강화했다.
ABC마트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고객을 위한 혜택 확대뿐 아니라 지역 상생 실천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폭넓은 할인과 함께 착한 소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번 ‘블랙ABC데이’는 브랜드 인기 상품부터 상권과의 협업까지 다양한 요소가 결합되며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핵심 쇼핑 행사로 주목받고 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레이저, ‘젠레스 존 제로’ 콜라보 에디션 게이밍 기어 3종 출시
· 로지텍, 이마트 쓱데이 맞아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최대 PS5 프로·아이패드 프로까지
· 조텍 RTX 5090 수냉 그래픽카드, 단 3일간 특가 판매
· “첫눈도 오기 전인데” 내셔널지오그래픽 ‘에이라 패딩’ 판매 200% 급증
· MSI 클로에도 ‘엑박’ 풀스크린 뜬다… MS, 윈도우 휴대용 게임기 정식 카테고리화 신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