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대표 양정호)이 전개하는 프라이빗 에스테틱 브랜드 ‘톰(THOME)’이 설 명절을 맞아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공식 자사몰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 등 주요 유통 채널 전반에서 동시에 혜택을 강화하며 홈 에스테틱 수요 공략에 나섰다.

이번 행사는 설 연휴 기간 집에서 휴식을 취하며 피부 컨디션을 관리하려는 ‘홈케어족’과 명절 선물 수요를 동시에 겨냥해 기획됐다. 뷰티 디바이스와 스킨케어 패키지를 결합한 고구성 세트와 파격 할인율, 경품 이벤트를 앞세워 체감 혜택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자사몰, 최대 51% 할인 ‘에스테틱 광채’ 세트 선봬
톰 자사몰에서는 2월 22일까지 ‘톰-크게 쏘는 설맞이 선물대첩’ 행사를 진행한다. 핵심은 물방울 초음파(LDM) 기술을 적용한 뷰티 디바이스 ‘더글로우 시그니처’ 크림 베이지 모델을 중심으로 한 패키지 구성이다.
‘에스테틱 광채’ 세트는 ‘더글로우 시그니처’에 G필 프로그램 12주 세트와 히알루론산 부스트 앰플을 더해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더글로우 시그니처’와 스킨 부스트 앰플 2종(히알루론산·콜라겐)으로 구성한 ‘동안 탄력’ 세트도 함께 운영해 피부 고민별 선택 폭을 넓혔다.
구매 고객 대상 100% 당첨 럭키박스 이벤트도 마련했다. 최대 39만 9천원 상당의 미닉스 음식물처리기(5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10명), 톰 스킨케어 제품 등을 증정한다. 신규 및 기존 회원에게는 계정당 1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포함한 총 20만원 상당의 쿠폰팩도 제공해 중복 혜택을 강화했다.
네이버·올리브영까지…채널별 혜택 차별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2월 12일까지 G필 프로그램 12주 세트, 원데이 에스테틱 글레이즈드 솔루션 프로그램 4세트, 글로우 레이어링 앰플 미스트 등을 최대 55% 할인가에 판매한다. 멤버십 회원 대상 선착순 최대 3만원 할인 쿠폰과 스토어 알림 신청 고객을 위한 추가 쿠폰도 준비해 플랫폼 특성에 맞춘 혜택을 더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신제품 ‘더글로우 시그니처’ 신규 컬러 누디핑크 모델을 2월 16일까지 31% 할인가로 선보인다. 16일 하루 동안은 스킨 부스트 앰플 2종(히알루론산·펩타이드)을 추가 증정해 구매 매력을 높였다.

해당 누디핑크 모델은 지난 2일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첫 공개됐다. 방송 시작 1분 만에 준비 수량 500대가 완판됐으며, 이후 예약 판매분 800대 역시 모두 매진되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물방울 초음파(LDM) 기술을 가정용으로 구현해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피부 관리를 돕는 점이 차별화 요소로 꼽힌다.
홈 에스테틱 트렌드 확산 전략
톰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단일 디바이스 판매를 넘어 부스트 앰플, G필 프로그램, 앰플 미스트 등 스킨케어 제품을 결합한 패키지 제안을 강화하고 있다. 설 연휴를 기점으로 ‘집에서 받는 에스테틱’ 경험을 확산시키겠다는 전략이다.
톰 브랜드 관계자는 “에스테틱 수준의 전문성을 담은 톰의 제품을 통해 고객들이 집에서도 완성도 높은 스킨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으로 돌아갈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케이시, 이정 ‘그댈 위한 사랑’ 20년 만에 재해석…2월 1일 리메이크 음원 발매
· 전면 메쉬로 쿨링 강화… 프렉탈디자인 Pop 2 시리즈 국내 상륙
· 코스트코 또 완판 예고, MSI 최신 RTX 50 시리즈 게이밍 데스크탑 출격
· 풀무원, ‘특등급 국산콩’ 앞세워 두유·두부칩 프리미엄 라인업 확대
· 푸디스트, 자영업자 상생 CSR ‘선한울림’ 3기 모집…온라인 기반 지원 확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