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의 투자 브랜드 뮈뮈에르(muemuer)가 봄의 시작을 알리는 2026년 스프링 컬렉션 ‘멜티드 이즈(MELTED EASE)’를 선보인다.
계절의 경계에서 출발한 ‘멜티드 이즈’
이번 컬렉션은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전환의 순간에 초점을 맞췄다. 두꺼운 아우터가 점차 가벼워지고, 겹겹이 쌓였던 레이어가 하나씩 덜어지는 시점에서 출발해 실루엣과 소재의 균형을 섬세하게 조율했다는 설명이다.

겹을 쌓아 완성하는 레이어링을 중심으로 부드러운 촉감의 소재를 활용하고, 밝고 소프트한 컬러 팔레트를 구성해 봄 특유의 편안하면서도 낭만적인 무드를 구현했다. 이는 단순히 계절 아이템을 제안하는 차원을 넘어, 착용자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스타일링 방향성을 제시하는 데 방점이 찍혀 있다.
프렌치 무드 더한 자연스러운 데일리 스타일
‘멜티드 이즈’는 조용한 감성 위에 프렌치 특유의 무심한 여유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데일리 스타일을 제안하며, 뮈뮈에르가 지향하는 편안한 무드를 한층 강화했다.
특히 워크 재킷과 페이즐리 퀼팅 재킷을 비롯해 빈티지한 요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클래식한 아이템을 기반으로 하되 과장되지 않은 실루엣과 감각적인 소재 선택을 통해 동시대적 감각을 입혔다. 레이어링을 중심에 둔 스타일링은 단품 활용은 물론, 다양한 아이템과의 조합을 통해 실용성과 확장성을 동시에 확보했다.

3월 두 번째 컬렉션까지… 스프링 라인업 확장
뮈뮈에르 관계자는 “이번 ‘멜티드 이즈(MELTED EASE)’ 컬렉션을 시작으로, 3월에 공개될 두 번째 컬렉션까지 이어지는 다양한 스프링 아이템을 통해 따뜻하고 싱그러운 봄의 시작을 함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는 단발성 시즌 전개가 아닌, 단계적으로 봄 라인업을 확장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겠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온·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최대 44% 프로모션
뮈뮈에르 26 스프링 컬렉션은 롯데백화점 잠실·평촌·노원·부산·전주점, 현대백화점 중동·신촌·목동·대구·울산·충청점, 스타필드 수원점 및 하고하우스 등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W컨셉을 통해 선오픈되며, 2월 20일 오전 10시까지 전 상품 최대 44%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시즌 초반 공격적인 가격 혜택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확대와 실구매 전환을 동시에 노리겠다는 전략이다.
계절의 틈에서 출발한 이번 ‘멜티드 이즈’ 컬렉션은 겹을 덜어내는 과정 속에서 오히려 스타일의 밀도를 높이며, 뮈뮈에르만의 감성적 봄을 제안하고 있다.
뉴스탭/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전면 메쉬로 쿨링 강화… 프렉탈디자인 Pop 2 시리즈 국내 상륙
· 풀무원, ‘특등급 국산콩’ 앞세워 두유·두부칩 프리미엄 라인업 확대
· 바람부터 위생까지 잡았다…오텍캐리어 1WAY·4WAY 천장형 시스템에어컨 출시
· 세가 65주년 기념, 소닉 담은 세이코 한정판 시계 공개
· “2km 밖에서도 보인다”… 가민, 역대급 밝기 ‘바리아 리어뷰 820’ 출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