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공식 총판 ㈜에스라이즈는 2월 19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지마켓 ‘빡세일’ 프로모션에 참여해 ASUS 인기 노트북 라인업을 특별가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ASUS 대표 노트북을 합리적인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로,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부터 ARM 기반 AI 노트북까지 폭넓은 제품군을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신학기와 봄 시즌을 앞두고 노트북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고성능 14형 게이밍 노트북 ‘TUF A14’
TUF A14은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14형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이다. AMD Ryzen 7 260 프로세서 및 AMD Ryzen AI 7 350, NVIDIA GeForce RTX 5060 그래픽 카드를 탑재해 최신 게임은 물론 영상 편집, 3D 렌더링 등 크리에이티브 작업까지 폭넓게 대응한다.
약 1.46kg의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14형 폼팩터를 적용해 휴대성과 성능을 동시에 잡은 점도 강점이다. 이동이 잦은 사용자나 외부 작업이 많은 크리에이터에게 적합한 구성으로 평가된다.
TUF 첫 18형 대화면 ‘TUF A18’…세미 데스크톱 환경 구현
TUF A18은 TUF 시리즈 최초의 18형 대화면 모델이다. 외부 모니터 없이도 넓은 작업 공간을 확보할 수 있어 ‘세미 데스크톱’ 환경 구현에 강점을 지닌다.
AMD Ryzen 7 260 프로세서와 NVIDIA GeForce RTX 5050 그래픽 카드를 탑재했으며, 넉넉한 내부 설계를 통해 발열 관리 효율을 높였다. 장시간 게임 플레이나 고부하 작업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성능 유지에 초점을 맞췄다는 설명이다.
ARM 기반 AI 노트북 ‘Vivobook 16’…최대 27시간 배터리
Vivobook 16은 퀄컴 스냅드래곤 X 프로세서를 탑재한 ARM 기반 노트북이다. 전력 효율성과 성능을 동시에 구현했으며, 최대 27시간 배터리 사용이 가능해 장시간 외부 활동이나 출장 환경에 적합하다.
최대 8코어 성능과 최대 45TOPS 수준의 AI 연산 성능을 기반으로 AI 비서 ‘코파일럿’을 활용한 문서 정리, 업무 자동화, 스마트 검색 등 생산성 작업에서도 강점을 보인다. AI 기능을 적극 활용하는 직장인 및 대학생 수요를 겨냥한 제품으로 풀이된다.
전 제품 MIL-STD-810H 통과…내구성 강화
이번에 소개된 제품은 모두 MIL-STD-810H 테스트를 통과해 내구성을 검증받았다. 충격, 진동, 온도 변화 등 다양한 환경 조건에서의 안정성을 확보해 일상적인 사용은 물론 이동이 잦은 환경에서도 신뢰성을 높였다.
에스라이즈 관계자는 “최근 SSD 및 RAM 가격이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상황에서 이번 지마켓 빡세일은 고성능 노트북을 합리적인 조건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다양한 수요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라인업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지마켓 빡세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마켓 내 ASUS 공식 총판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현수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2km 밖에서도 보인다”… 가민, 역대급 밝기 ‘바리아 리어뷰 820’ 출격
· 세가 65주년 기념, 소닉 담은 세이코 한정판 시계 공개
· 노트북보다 비싼 1337달러짜리 마우스…레이저 ‘붐슬랭’, 가격도 한정판
· “램값 폭등 직격탄”… 日 에이서, 2월 20일부터 PC 가격 인상 공식화
· 생일에 1억 쾌척… 제이홉, 모교 후배 위해 또 통 큰 기부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