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한 사진은 https://bit.ly/4b8uVV8
50만원에 스냅 8 엘리트와 12,000mAh를 주는 레노버의 태블릿, 샤오신 프로 GT 13을 가져 왔습니다!
화면도 좋고, 스피커도 좋고, 별매지만 펜도 언제나처럼 마음에 들고, 그냥 프로 13보다는 29g 무겁지만 상대적으로 가벼운 것도 마음에 들어요.
벤치 돌려 보니 성능이 다른 스냅 8 엘리트보다 조금 덜 나오긴 하는데 대신 안정성은 잘 나오는 편이고요.
30만원 초반 정도 하는 (그냥) 프로 13과 비교하면 20만원 정도를 더 태울 가치가 있는지는 애매하고, 애초에 50만원정도 쓸 생각이었으면 이 가격에 이런 성능은 못 찾습니다.
00:00 인트로
00:20 인사
01:12 개봉
03:17 샤오신 프로 13과 비교
07:12 원플러스 패드 3와 비교
07:48 소프트웨어
09:26 카메라
10:13 소리
10:54 센서 및 DRM
11:23 샤오신 프로 13과 벤치마크 비교
12:14 Y700 4세대 및 원플러스 패드 3와 벤치마크 비교
15:49 정리
제공: UnderK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