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나도 오른 물가에 밖에서 사 먹기 무서운 점심값!! `런치 인플레이션`이라는 신조어까지 나오면서 도시락을 찾는 직장인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내 돈을 아끼기 위한 냉동 도시락은 어떠신가요?
1. 가격 & 정보
아워홈에서 만든 언더고 로제파스타 & 미니함박 310g은 약 3,600원에 로제파스타, 미니함박, 가니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중량은 310g에 칼로리는 400Kcal입니다.
2. 맛 & 구성
포장지를 열면 로제 소스 향이 식욕을 돌게 합니다. 파스타는 부드러운 생크림과 토마토 소스의 비율이 좋아 맛있습니다. 미니함박은 적당히 기름진 맛에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었습니다. 가니쉬는 웨지감자 6개, 미니함박 1개, 그린빈스 2개로 이루어져 있는데 냉동채소의 한계가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다소 강할 수 있는 로제 파스타와 미니함박의 풍미를 중화시켜주는 용도로는 충분했습니다.
3. 양
310g 양은 편의점 도시락이나 일반 식당에서 사 먹는 양에 비교하면 적습니다. 사실 식사량이 많은 분들에겐 이 도시락이 약간 부족할 수 있습니다만, 보통 식사량에 만족하시는 분들은 적당한 양으로 느껴질 것 같습니다.
4. 결론
아쉬웠던 점을 하나 꼽자면 제품 포장을 뜯었을 때 가니쉬와 함박이 파스타 소스 위에 얹어있었다는 것입니다. 파스타 소스와 다른 재료들이 섞일 수 밖에 없는 구조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3,600원에 이 정도 구성과 맛이면 확실히 가성비 괜찮은 도시락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제공: 도사마의 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