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서울우유 비요뜨 초코링 143g(1개 기준, 현재 최저가 970원) 입니다.
요즘 떠먹는 요거트 제품중에서 일명 토핑용 과자를 넣어 만든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서울우유 비요뜨 초코링 143g 제품도 요거트와 초코링을 함께 섞어 먹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입니다. 서울우유 비요뜨 초코링 143g 제품의 가격대는 2개가 한세트로 판매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2개 한세트 기준 2000원내외입니다.
서울우유 제품이며 포장에도 초코링 표시가 되어 있어서 쉽게 구분이 됩니다.
뚜겅에 뭊지 않는 발수리드 방식의 커버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실제로 먹어보면 뚜겅에 꽤 많은 양의 요거트가 묻습니다.
물론 기존 요거트처럼 뚜껑에 달라붙어 마르면서 떡진 모양은 아니고 배송이나 이동시 흔들리면서 묻은 모양이기는 합니다. 살짝 기울이면 쉽게 떨어지는것으로 봐서 확실히 발수리드 방식을 적용한거 같습니다.
그리고 냉장유통되는 요거트 제품답게 유통기한이 상당히 짧은편입니다.
구매일 기준 긴경우 10~14일정도입니다. 매장이나 택배로 구매한다면 이보다 더 짧아질수밖에 없습니다.
요거트 양은 개당 143g 이며 초코링 26g을 추가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거트에는 국산 원유 비중이 72.95%가 들어갑니다.
실제로 요거트를 먹어보면 가장 먼저 느껴지는 맛이 바로 아주 진한 우유맛입니다.
서울우유 비요뜨 초코링 143g 제품의 원재료를 살펴보면 국내산 원유, 초코링, 올리고당, 유크림, 분리유단백, 혼합제제, 아미드펙틴, 유산균이 들어갑니다.
서울우유 비요뜨 초코링 143g 제품의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한팩당 210kcal 이며 탄수화물 27g, 당류 22g, 단백질 7g, 지방 8g, 포화지방 5g, 트랜스지방 0.3g, 콜레스테롤 20mg, 나트륨 100mg, 칼슘 170mg 입니다. 아무래도 원유 비중이 높은 제품이라 지방함량이 높은편입니다.
요거트와 초코링이 서로 분리된 포장방식이라 초코링이 눅눅해질 염려가 없습니다.
요렇게 옆에 있는 초코링칸을 접어서 넣어주면 됩니다.
다음에는 그냥 섞어 드시든 따로 따로 드신든 개인취향입니다.
개인적으로 초코링이 단맛이 강한편이고 요거트는 상대적으로 단맛이 약하고 새콤한 맛이 강한편이라 섞어 드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요거트 맛은 첫맛이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아주 진한 우유농축액같은 맛이 나고 뒷맛으로 새콤한 맛이 납니다.
신맛이 아주 강한편은 아니라서 요거트만 먹어도 꽤 맛있습니다.
초코링은 단맛이 강한편이고 바삭한 식감이 좋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요거트와 초코링을 잘 섞어 드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