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31주년을 맞은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은 자사 브랜드 유디아의 모니터 2종을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앵그리맘'에 제작 협조했다고 밝혔다.
앵그리맘은 김희선, 지현우, 김유정, 오윤아, 고수희, 바로, 김희원 등이 출연하고 있는 인기 드라마다. 일진 출신의 젋은 엄마 조강자(김희선)가 딸 아란(김유정)을 학교의 부도덕한 질서로 부터 지켜내기 위한 내용을 담은 드라마로 매회 다양한 에피 소드를 전개하고 있다.
제이씨현시스템 유디아는 앵그리맘 에 유디아 모니터를 제작 협조 함에 따라 한발 더 소비자와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고 전했다. 또한 유디아 모니터는 이를 기념해 '드라마 속 유디아 모니터를 찾아라~' 스틸컷 행사를 진행한다.

드라마 속 유디아 모니터를 찾아 캡쳐 또는 사진 촬영을 한 후 당사 이벤트 담당자에게 인증사진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제작 협조에 제공된 LOOK 240 IPS HDMI 모니터 외 고성능의 유디아 보조배터리(10,400mAH) 풀세트를 증정한다.
행사 참여는 유디아 홈페이지 (http://www.udea.co.kr) 또는 유디아 브랜드로그 (http://brand.danawa.com/UDEA_JCHyun)를 통해 할 수 있다.
한편 'UDEA LOOK 240 IPS HDMI'는 24형 모니터로 FULL-HD (1920 x 1080) 해상도를 제공하고 AH_IPS 광시야각 및 알루미늄 프론트 베젤, HDMI 포트 등을 탑재했다.
또한 'UDEA EDGE 27A 유케어'는 27형으로 FULL-HD (1920 x 1080) 해상도를 구현하며, AD_PLS 광시야각과 시력보호 유케어블루라이트 모드, HDMI 포트 등을 지원한다. 또한 오디오 아웃 포트 및 터치 OSD를 제공한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