빔프로젝터 전문 업체 프로젝터매니아에서 판매중인 ‘비비텍 DH278’ 제품이 6차 물량까지 완판된 후 7차 사전 예약중이다. 오는 8월 11일부터 출고 예정으로 예약 구매자에게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무선 동글이 제품을 증정하며, 이 외에도 포토후기 작성 시 사은품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제품인 ‘DH278’은 밝기 3,800에 풀HD 고해상도로 대형 화면을 고화질로 즐길 수 있는 사양을 탑재하였으며, 투사거리가 짧아 2.4M 거리에서 80인치 화면을, 3M 거리에서 100인치 화면을 감상할 수 있어 넓은 공간이 아니여도 극장으로 만들 수 있으며, 각종 AV관련 권위있는 시상식에서 수많은 상을 받아온 검증된 제품으로, 안전성 인증과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그 외에도 해당 모델은 흰 스크린이 아닌 칠판에서도 더 선명한 화면을 볼 수 있도록 칠판에 맞게 출력 색상을 보정해주는 ‘흑판모드’ 라는 기능까지 보유하고 있어 멀티형 빔으로 더욱 각광받고 있다. 흑판모드를 사용하면 흰색 글씨를 투사하면 따로 판서할 필요 없이 칠판에 선명하게 글자를 보여줄 수 있어 학교 및 학원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하다는 후문이다.
프로젝터매니아 마케팅 담당자는 “DH278 빔프로젝터에 한해 무상 보증 A/S기간을 본체 3년 / 램프 1년으로 지원하고, 삼각대, 무선 프리젠터, 이동형 가방 등 프로젝터와 함께 관련 옵션을 구매하면 관련 옵션 할인을 받는 구성도 준비되어 있다고”하였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