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브랜드 이노스 티비가 2021년 8월 용산복지재단과 함께 지역 저소득 어르신 가구 10곳에 TV를 설치해드리는 ‘독거 어르신을 위한 희망 TV’를 2019년을 시작으로 이번 8월 기증을 포함 총 6번째 사랑을 실천하였다고 밝혔다.
금번 행사는 용산복지재단(이사장 이상용)과 이노스 티비가 생활 환경이 어려우신 독거 어르신들을 돕기 위해 준비한 행사로, 2021년 8월 시립용산노인종합복지관의 추천을 통해 용산구 관내 한남동 / 보광동 / 동빙고동 독거 어르신 10가구에 TV 설치가 진행 되었다.
금번 6번째 희망 TV 기증은 32인치 TV 총 10대가 기증되었으며, 기초생활수급자로 경제적인 어려움이 있으신 한 어르신은 필요한 물품의 경우 구입하는 것이 아닌 폐용품을 주워서 사용하시며 TV 또한 주워서 시청하고 계셨다. TV 자체 노화로 위험한 상황이 우려되었으며 어르신은 “새로운 TV를 구매 하기에는 경제적으로 무리가 있었는데 TV를 후원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했다.
이노스 티비 담당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활동이 제한되어 집에서만 생활하시는 어르신들 중 TV가 없거나 오래되어 화면이 보이지 않는 TV를 사용하고 계시는 어르신들이 많다며 사랑의 효 나눔 TV 후원을 통해 어르신들께 기쁨을 드리고 싶다.”라고 밝혔다.
이에 용산복지재단 이상용 이사장은 “어려운 시기에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이노스TV 측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이노스 티비는 중소기업 TV 업계에서 유일하게 전모델을 전시하고 있는 쇼룸을 서울 및 지방 7개 지역(제주도 포함)에 운영하고 있다. 이노스 티비는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한다는 서비스 정신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5년 보증 서비스(2년 무상 / 3년차 30% / 4년차 20% / 5년차 10% 본사 지원)와 프리미엄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