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하고 잘 사는, 다나와 :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다나와 가격비교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 -
QR코드
빈 이미지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닫기

김시우, PGA 투어 트루이스트 챔피언십 2R 공동 4위 도약

연합뉴스
2025.05.10. 07:53:32
조회 수
36

공유하기

레이어 닫기

지금 보는 페이지가 마음에 든다면
공유하기를 통해 지인에게 소개해 주세요.

로그인 유저에게는 공유 활동에 따라
다나와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자세히 >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하세요.

레이어 닫기

미첼 연이틀 선두…시즌 4승 노리는 매킬로이 4위

김시우(1라운드 경기 모습)

[게티이미지/AFP=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최송아 기자 = 김시우가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시그니처 대회인 트루이스트 챔피언십(총상금 2천만달러)에서 2라운드 공동 4위로 뛰어올랐다.


김시우는 10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 크리켓 클럽의 위사히콘 코스(파70·7천119야드)에서 열린 대회 2라운드에서 이글 하나와 버디 2개, 보기 2개를 묶어서 2언더파 68타를 쳤다.


전날 1라운드에서 보기 없이 버디 5개를 골라내 5언더파로 공동 11위에 자리한 김시우는 중간합계 7언더파 133타를 기록, 공동 4위로 도약했다.


단독 선두를 달린 키스 미첼(미국·12언더파 128타)과는 5타 차다.


이번 시즌 14개 대회에 출전해 지난달 RBC 헤리티지의 공동 8위가 최고 성적인 김시우는 시즌 두 번째 톱10과 최고 성적 경신을 노린다.


그는 RBC 헤리티지 이후 배상문과 짝을 이뤄 출전한 '팀 대회' 취리히 클래식에선 컷 탈락했으나 지난주 더CJ컵 바이런 넬슨에선 공동 15위에 올랐고, 이번 대회에서도 상위권 경쟁에 나섰다.


이날 10번 홀에서 출발한 김시우는 12∼13번 홀 연속 버디 이후 14번 홀(파3)에서 보기가 나왔으나 15번 홀(파5) 그린 주변 벙커에서 친 세 번째 샷이 그대로 들어가며 이글을 낚았다.


18번 홀(파4) 보기 이후 후반에는 모두 파를 적어내 타수를 더 줄이지 못한 건 아쉬웠다.


키스 미첼

[게티이미지/AFP=연합뉴스]

2019년 3월 혼다 클래식에서 유일한 PGA 투어 우승을 보유한 미첼이 이틀 연속 단독 선두를 달린 가운데 셰인 라우리(아일랜드)가 한 타 차 2위(11언더파 129타), 제프 슈트라카(오스트리아)가 두 타 차 3위(10언더파 130타)로 뒤를 이었다.


지난달 시즌 첫 메이저 대회 마스터스 토너먼트를 제패하며 커리어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세계랭킹 2위 로리 매킬로이(북아일랜드)는 이날 버디 6개와 보기 3개로 3타를 줄여 김시우 등과 공동 4위로 올라섰다.


매킬로이는 2월 AT&T 페블비치 프로암과 3월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마스터스에 이어 시즌 4번째 우승을 정조준한다.


특히 매킬로이는 지난해까지 '웰스파고 챔피언십'으로 불린 이 대회에서 2010년을 시작으로 2015, 2021년, 지난해까지 정상에 오른 최다 우승자로, 대회 통산 5번째 우승에도 도전한다.


로리 매킬로이

[게티이미지/AFP=연합뉴스]

다음 주 시즌 두 번째 메이저대회인 PGA 챔피언십을 한 주 앞두고 전초전을 치르는 매킬로이는 "오늘은 좀 산만한 날이었다. 올해 주로 보여온 플레이와는 어울리지 않는 듯한 실수들이 나왔다"면서 "남은 이틀은 보기를 줄이는 경기를 하고 싶다"고 밝혔다.


그는 "요즘은 최고의 컨디션이 아니어도 방법을 찾고 있는 것 같다. 경기의 한 부분이 안 풀릴 때 다른 부분에 기댈 수 있게 된 것에서 내가 좀 더 완성된 골퍼가 됐다고 말할 수 있는 것 같다"면서 "예를 들면 오늘은 공을 엄청나게 잘 친 건 아니지만, 퍼트가 꽤 잘 들어가줬다"고 자평했다.


저스틴 토머스와 콜린 모리카와, 악샤이 바티아, 패트릭 캔틀레이(이상 미국)도 공동 4위다.


임성재는 2라운드에서 4타를 줄여 공동 15위(5언더파 135타)로 40계단 껑충 뛰었고, 안병훈은 한 타를 잃어 공동 43위(2언더파 138타)로 2라운드를 마쳤다.


이 대회는 72명이 출전해 컷 없이 나흘간 경쟁한다.


song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공감/비공감

공감/비공감안내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공감이 된다면 공감 버튼을, 그렇지 않다면 비공감 버튼을 눌러 주세요!
공감이나 비공감을 선택 하는 경우 다나와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 공감 버튼의 총 선택 횟수는 전체 공개입니다. 비공감 버튼의 선택 여부는 선택한 본인만 알 수 있습니다.
최신 일반뉴스 전체 둘러보기
1/1
우즈 아들 찰리, US오픈 골프 대회 지역 예선 통과 실패 연합뉴스
이소미, LPGA 투어 미즈호 아메리카스오픈 2R 공동 선두(종합) 연합뉴스
3타 줄인 김주형, PGA 투어 머틀비치 클래식 58위로 컷 통과 연합뉴스
이소미, LPGA 투어 미즈호 아메리카스오픈 2R 공동 선두 연합뉴스
김시우, PGA 투어 트루이스트 챔피언십 2R 공동 4위 도약 연합뉴스
김효주, LET 아람코 챔피언십 첫날 1타 차 공동 3위 연합뉴스
[이구동성] 야 너두 GOTY 탈 수 있어 게임메카
포켓몬 스칼렛·바이올렛, 역대 시리즈 판매량 2위 게임메카
코지마 히데오도 만족, 데스 스트랜딩 2 컨트롤러 공개 (1) 게임메카
[오늘의 스팀] 스텔라리스, 최근 평가 '나락' 이유는? 게임메카
경실련 “구글·애플 인앱결제 수수료 4~6%로 낮춰야” (1) 게임메카
인도판 검은 신화 오공 ‘바라트’ 스팀 페이지 공개 (1) 게임메카
상금 규모 확대, 서든어택 챔피언십 시즌 1 10일 개막 게임메카
닌텐도 “스위치 2 첫 해 판매량 1,500만 대 예상” (1) 게임메카
진출 티켓은 두 장, LCK MSI 선발전 세부 정보 공개 게임메카
"특허 침해 아냐" 확신한다던 팰월드, 일부 요소 변경 (1) 게임메카
향년 27세, DRX ‘크러쉬’ 김준서 코치 사망 게임메카
곰표 브랜드 스낵 총출동…맛과 감성 담은 ‘스낵 종합선물세트’ 출시 뉴스탭
2K, 마피아 시리즈의 시작을 그리는 신작 ‘마피아: 올드 컨트리’ 8월 8일 정식 출시 (2) 뉴스탭
'수원CC는 내 땅' 7언더파 이예원, 타이틀 방어 '파란불' (종합) 연합뉴스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