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모터스의 한국 공식 파트너인 벤틀리서울이 8월 한 달간 전국 벤틀리 전시장에서 ‘벤테이가 엑스트라오디너리 썸머(Bentayga Extraordinary Summer)’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벤틀리의 대표 럭셔리 SUV인 벤테이가의 국내 누적 판매 1,000대 돌파를 앞두고 한국 고객에게 다양한 매력을 직접 소개하고자 마련됐다. 벤틀리 벤테이가는 2015년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첫 실물이 공개된 세계 최초의 럭셔리 SUV로, 올해로 탄생 10주년을 맞았다.
행사 기간 동안 서울 강남·강북, 부산, 대구 부티크 전시장에서는 한국 고객의 취향을 고려해 벤틀리서울이 직접 큐레이팅한 다양한 조합의 벤테이가가 전시된다. 전시 차량은 벤테이가의 다양한 외장 컬러와 고급 가죽, 베니어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내방 고객은 이를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다.
벤테이가는 지난 10년간 글로벌 시장에서 벤틀리 모델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차량으로, 럭셔리 SUV라는 장르를 개척한 상징적인 모델이다. 강인한 주행 성능과 함께 영국 크루(Crewe)에서 장인들이 수작업으로 완성한 고급스러움, 첨단 기술이 결합돼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누려왔다.
벤틀리 벤테이가 아주르(앞), 벤테이가 EWB 아주르(뒤)
한국에서는 2017년 첫 출시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9년간 900대 이상의 차량이 인도됐으며, 올해 3분기 중 누적 판매 1,000대 돌파를 앞두고 있다.
현재 국내에는 벤테이가 베이스 모델을 비롯해 S, 아주르, 벤테이가 EWB 아주르 및 뮬리너 모델 등 다양한 라인업이 소개되고 있다. 여기에 더해 벤틀리 고유의 장인정신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한정판 모델인 벤테이가 아틀리에 에디션과 벤테이가 EWB 아틀리에 에디션도 국내 고객 인도를 앞두고 있다.
이번 ‘벤테이가 엑스트라오디너리 썸머’ 행사 기간 중 전국 벤틀리 전시장에서 벤테이가를 계약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캠페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1,000번째 벤테이가를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인도식 행사가 마련되며, 기프트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벤틀리서울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올 여름 벤테이가의 1,000번째 한국 고객을 맞이하는 특별한 여정”이라며, “전국 벤틀리 전시장에 전시된 다양한 벤테이가를 직접 만나보시고 고객 분들을 위해 준비된 특별한 혜택을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벤테이가 엑스트라오디너리 썸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벤틀리 서울 강남·강북, 부산 및 대구 부티크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현수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쿠팡, HP VICTUS 15 게이밍 노트북 999,000원 한정 판매
· 엑스리얼, 맞춤형 공간컴퓨팅 칩 탑재한 AR 글래스 ‘원 프로’ 예약판매 개시
· 한미마이크로닉스, ‘이터널 리턴’ 2주년 기념 한정판 콜라보 PC 전량 완판
· 조텍코리아, OLED 핸드헬드 PC 증정 여름 래플 이벤트 진행
· 푸라닭 치킨, 10주년 맞아 ‘배달의민족’ 전 메뉴 5,500원 할인 행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