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TV 전문브랜드 ‘이스트라’에서 안드로이드 기반의 신개념 스마트TV “COOCAA 더 스마트
AI” TV를 11월에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COOCAA 더 스마트 AI” TV시리즈는 구글 공식인증을 받은TV로써 구글의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수 있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TV 이다.
'쿠카 더 스마트 AI' 시리즈의 주요 특징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다.
- 전세계 영상 컨텐츠 서비스를 한자리에
넷플릭스4K,웨이브4K, 유튜브4K, 왓챠, 트위치TV ,브이라이브, UFC, CNBC 등 영화 드라마 게임 엔터 스포츠 뉴스등 전세계영상 컨텐츠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 구글의 모든 인터넷 서비스 지원
3000개 이상을 다운받을수 있는 구글플레이스토어 , 구글의 AI 비서 구글어시스턴트 ,구글의 게임&영화&뮤직서비스 ,크롬캐스트까지 구글의 모든 인터넷 서비스 지원.
- 극강의 하드웨어
LG IPS 패널 사용, 돌비인증 사운드바 일체형 디자인, HDR10, 블루투스4.0, 음성인식 리모콘 WIFI & 유선랜 동시 지원 등 화질, 음질,편리성을 종합한 극강의 하드웨어.
이처럼 쿠카 UC551UHD SOUND 더 스마트 AI는 이스트라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여 만든 신개념 스마트TV로 사용자가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에서 지금까지의 중소기업TV와는 차원이 다른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이스트라TV 마켓팀 팀장은 전했다.
이스트라TV는 제품뿐만 아니라 서비스에도 특화 서비스인 알파 서비스를 시행한다. 배송시 책임 보상제를 도입하여 전국 3일안에 배송이 되지 않으면 2만원의 상품권을 드리며 택배 발송시 패널이 파손되면 설치로 배송서비스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해준다 .
또한 24시간 이내에 댓글 상담 및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하였으며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총 8년( 전부품 무상 2년 +유상 6년) 의 AS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