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쇼 전문 쉐프가 선택한 화제의 파니니 그릴, 테팔 옵티그릴
2015년 올리브쇼 전문 쉐프가 선택한 파니니 그릴, 테팔 옵티그릴 GC703D66을 엘롯데에서 기존 판매가 33만 9천원에서 7% 할인된 가격인 313,670원에 무료배송으로 판매한다. 여기에 롯데카드 결제시 추가 10%할인이 적용되어 282,300원에 구매가능하다.
테팔 옵티그릴은 냄새와 연기 없이 그릴 요리를 할 수 있다. 요리재료의 두께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측정하는 센서가 내장돼 두께에 따라 알맞은 온도로 요리가 가능하다. 스테이크, 통삽겹살, 생선구이, 파니니 등 자주 즐겨 해 먹는 6가지 메뉴에 대한 ‘자동요리모드’가 설정돼 메뉴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각 메뉴에 최적화된 온도와 조리 시간이 세팅된다.
위와 아래에 그릴판이 탑재된 양면그릴 형태로 제작돼 연기와 냄새, 그리고 기름이 튀는 불편함 없이 쾌적하게 요리할 수 있다는 특징도 있다. 38개의 그릴선이 요리를 균일하고 빠르게 익혀준다. 그릴판은 불필요한 기름과 음식찌꺼기가 기름받이판으로 빠지도록 7도 가량 경사진 모양으로 제작됐다.
그릴의 최대 약점인 세척도 매우 간편하다. 테팔 옵티 그릴은 논스틱 코팅으로 처리돼 있어 요리가 표면에 눌어붙거나 타지 않고 분리형이어서 사용 후 세척까지 매우 간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