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70 RGB PRO 저소음적축 모델 산지 반년만에 W,A,S,D 간헐적 입력 안 먹히고
오른쪽 상단에 볼륨 조절버튼 맛이 가서, 볼륨 조절 불가능해서 AS 보냈습니다.
전화가 와서 문제는 확인되었는데, 저소음적축 모델이 단종이라서 같은 모델 다른 축에서 교환을 해주겠다고 합니다. (청축, 갈축, 은축, 적축중에서)
그 동안 커세어 제품 진짜 많이 써봤는데 저소음적축 말고는 시끄러워서 못 쓰겠어서 (심지어 지금 갈축도 하나 더 보유중)
커세어 AS 약관에 있는
'보증기간 내에 제품 단종으로 인한 동일 제품 교환 불가 시, 동급 또는 상위모델로 새제품 또는 리퍼제품으로 대체 교환 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대로 추가금 내고 상위모델로 교환을 해달라고 했습니다.
담당자한테 확인해본다고 하더니 K70 RGB PRO (청축, 갈축, 은축, 적축) 모델중에서만 무조건 가능하고
축이 달라도 '동일모델' 이라고 합니다.
아니 축이 다른데 어떻게 동일모델입니까? 물으니까 그냥 동일모델 무새 시전;
내가 무슨 공짜로 상위모델로 올려달란것도 아니고;
그리고 심지어 커세어 사이트 들어가면 저소음적축 모델 떡하니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진짜 어이가 없어가지고, 그럼 타고객한테 팔 건 있지만 AS해줄건 없어 이것도 아니고 ㅋㅋ
이게 제가 무리한 요구를 한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