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LG 울트라와이드 nano ips 모니터를 사용하다가 교체하였는데 색감이나 화질이 크게 떨어지지 않는 것 같아서 만족합니다.
조금 차이가 있는 것처럼 느껴지기도 하는데 가격차이가 어마무시하고 화면 크기가 차이가 나니 이정도면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밝기도 좋구요. 전 50%로 맞추고 사용합니다.
후면 LED를 끌 수 있어서 더 좋네요. 오히려 방해되는 느낌이라 안 켭니다.
스피커는 못 들어 줄 수준입니다. 다른 스피커 고장 났을 때 임시방편으로 사용하던 지 해야겠네요. 차라리 없는 편이 더 나을 것 같습니다. 모니터 스피커에 그리 기대는 안하지만 저가형 스피커바와 비교해도 차이가 심하네요.
세련된 파노라마 강화유리 디자인으로 내부 부품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하며, 측면에 온도와 시스템 사용률을 실시간으로 표시하는 LC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시스템 모니터링을 편리하게 해줍니다. 통풍에 유리한 전면 메시 패널과 확보된 쿨링 공간 덕분에 내부 발열 관리에 뛰어나고, 그래픽카드 지지대와 손쉬운 조립 구조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깔끔한 블랙 컬러를 베이스로 하여 어느 시스템에도 조화롭게 어울리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튜닝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춰 게이머나 PC 조립 초보자 모두에게 적합한 케이스입니다.
이 케이스는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잡은 프리미엄 케이스인 것 같네요. 전면과 측면을 하나로 이어주는 풀커브드 강화유리 덕분에 시원한 개방감과 파노라마 뷰를 제공해서 RGB 튜닝을 화려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습니다. 거기다 하단 엠비언트 라이트와 인피니티 미러 ARGB 팬이 은은하면서도 화려한 튜닝 감성을 느낄 수 있게 만들어 줄 것 같네요. BTF 덕분에 케이블이 지저분하게 보이지 않게 숨길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보입니다.
1만 원대의 가성비 뛰어난 싱글 타워 공랭 CPU 쿨러로, 깔끔한 올블랙 도장 마감과 비대칭 히트싱크 설계로 메모리 간섭을 최소화하고 장착 호환성이 좋습니다. 120mm 팬이 일체형으로 분리 없이 초보자도 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저소음과 준수한 쿨링 성능을 제공합니다. 가격 대비 마감 품질과 외관 모두 만족스러워 실용적이고 세련된 가성비 쿨러로 강력히 추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