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이벤트 매일매일 숙제(?) 처럼 참여하고 있는데
뭔가 효과가 있긴 한 것 같아요
PC를 새로 맞추거나 일부 부품만 구매할 때
물론 1순위는 가성비지만
비슷한 가성비의 제품들이라면
다나와 이벤트(룰렛, 댓글, 제품찾기 등)를 통해 친숙하고 익숙한
것들에게 눈이 가네요ㅋㅋ
일종의 단순노출효과가 적용된 예가 아닐까 생각해봤습니다.
물론 도배하듯이 빈도수가 너무 높다면 역효과가 나오겠죠??
다나와 이벤트 매일매일 숙제(?) 처럼 참여하고 있는데
뭔가 효과가 있긴 한 것 같아요
PC를 새로 맞추거나 일부 부품만 구매할 때
물론 1순위는 가성비지만
비슷한 가성비의 제품들이라면
다나와 이벤트(룰렛, 댓글, 제품찾기 등)를 통해 친숙하고 익숙한
것들에게 눈이 가네요ㅋㅋ
일종의 단순노출효과가 적용된 예가 아닐까 생각해봤습니다.
물론 도배하듯이 빈도수가 너무 높다면 역효과가 나오겠죠??